에듀바비, 교사 3명이 학생 1명 관리하는 '3대 1' 과외로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비의 대한민국 대표 과외브랜드 에듀바비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2년 연속 교육(과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에듀바비는 '새로운 탄생,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2007년 교육 사업에 첫발을 디딘 후 지금까지 대한민국 과외 업계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비의 대한민국 대표 과외브랜드 에듀바비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2년 연속 교육(과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에듀바비는 ‘새로운 탄생, 새로운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2007년 교육 사업에 첫발을 디딘 후 지금까지 대한민국 과외 업계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선생님 한 명이 학생을 관리하고 수업까지 진행했던 기존 과외와는 다르게, 학습을 담당하는 ‘담임교사’와 학습방향을 관리하는 ‘관리교사’,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 ‘학습교사’ 3명이 팀을 이뤄 학생을 관리하는 ‘3대 1 과외’를 선보이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6개월마다 성적을 보장해 주는 ‘성적보장제’를 시행해 과외 수강 중 성적이 떨어졌을 경우 1개월 과외비를 받지 않고 있으며, 원어민 영어 회화 수업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교사 채용 시 면접을 진행해 철저한 신원 검증을 거치고 있으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고객과 교사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법률고문단도 꾸렸다.
에듀바비는 화상과외 시스템인 ‘에듀바비 플러스’, 영어 브랜드 ‘바비 잉글리쉬’, 원어민 중국어 브랜드 ‘바비 차이나’와 함께 ‘에듀바비 일본어’, ‘다해바’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대폭락" 무서운 경고…'징조' 뭐길래
- "오늘 점심은 '아웃백 식단'"…삼시세끼 무료로 주는 이 회사 [中企톡톡]
- "화장실도 못 가고 죽겠다"…한양대 에리카 축제 난리 난 상황
- 나영석 PD 소속 회사 '100억 잭팟'…무슨 일?
- "거만하고 멍청한 한국인들"…조선족 유학생 '충격 주장'
- "버닝썬 루머 솔직히…" 고준희 '고백'
- 이천수 아내 "원희룡 캠프 합류 때 '미쳤냐' 욕"…도운 이유는
- 변우석 인기 어디까지…스크린 데뷔작 '소울메이트'까지 '끌올'
- 오영수 이어 김호중도?…'중대 결단' 앞뒀다
- 北에서 온 '오물 풍선' 날아간 곳이…'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