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흥글로벌, 대구지역 복지시설 8곳에 의류 3만 5천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흥글로벌(대표: 왕병)은 지난 27일 가정의 달을 기념해 500만원의 후원금을 (사)늘푸른행복마을에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왕병 대표는 "미흥글로벌이 내년에 창업 10주년을 앞두고 있음에 그간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대구지역의 장애인과 어르신들에게 돌려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랑을 위한 선한 영향력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기탁 취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이와는 별도로 2억원 상당의 의류 3만5천점을 자유재활원, 선명요육원, 대구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황금종합사회복지관, 동촌종합사회복지관, 비원노인복지관, 늘푸른보호작업장, 굿실버재가노인돌봄센터등 8개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왕병 대표는 “미흥글로벌이 내년에 창업 10주년을 앞두고 있음에 그간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대구지역의 장애인과 어르신들에게 돌려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랑을 위한 선한 영향력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기탁 취지를 밝혔다.
㈜미흥글로벌은 2016년 창립된 화장품유통업체로 지난 2020년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벌이고 있다.
스포츠동아(대구) 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1세’ 황신혜, ‘25세’ 딸과 자매인줄…유전자는 못 속여 [DA★]
- 통장 잔고=2186원…황강은·이태훈 부부 ‘빚 돌려막기’ 전말 (고딩엄빠4)
- 유정, 가슴 수술 권유에 “이미 충분…” 자신감 (하입보이)
- 첫방부터 스킨십 뜨겁네…‘실험 몰카’ 낯뜨겁고 아찔 (독사과)[TV종합]
- 이혜정, 22kg 감량한 비밀 레시피 방출 “절대 굶지 마라”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