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품목 40만개 이상 팔린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제이마케팅의 레저 용품 판매 채널 캘리웨이브(Caliwave)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레저(수상스포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대표 상품인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는 단일 품목을 40만개 이상 판매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높은 제품 퀄리티와 함께 인스타 감성을 지향하는 '캘리웨이브 투명 글리터 튜브'는 고투명 PVC에 청량감 넘치는 글리터를 적용, 감각적 무드에 열광하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제이마케팅의 레저 용품 판매 채널 캘리웨이브(Caliwave)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레저(수상스포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캘리웨이브는 가심비 좋은 스마트 라이프 쇼핑채널이다. 대표 상품인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는 단일 품목을 40만개 이상 판매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국내 e커머스 플랫폼의 튜브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구매 고객들로부터 “튼튼하고 안전한 품질과 만족스러운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자녀를 위해 직접 개발한 만큼, KC안전인증기준보다 33% 이상 두꺼운 특수 PVC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호텔 리조트와 풀빌라 등 고급 숙박형태를 찾는 선호도에 맞춘 감성 제품도 다수 출시해 눈길을 끈다. 높은 제품 퀄리티와 함께 인스타 감성을 지향하는 ‘캘리웨이브 투명 글리터 튜브’는 고투명 PVC에 청량감 넘치는 글리터를 적용, 감각적 무드에 열광하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의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캘리웨이브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스노클링 세트, 비치타올, 스윔팬츠 등 다양한 레저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마존, 큐텐 등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을 준비 중이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대폭락" 무서운 경고…'징조' 뭐길래
- "오늘 점심은 '아웃백 식단'"…삼시세끼 무료로 주는 이 회사 [中企톡톡]
- "화장실도 못 가고 죽겠다"…한양대 에리카 축제 난리 난 상황
- 나영석 PD 소속 회사 '100억 잭팟'…무슨 일?
- "거만하고 멍청한 한국인들"…조선족 유학생 '충격 주장'
- "버닝썬 루머 솔직히…" 고준희 '고백'
- 이천수 아내 "원희룡 캠프 합류 때 '미쳤냐' 욕"…도운 이유는
- 변우석 인기 어디까지…스크린 데뷔작 '소울메이트'까지 '끌올'
- KBS, '강제추행' 오영수 출연 정지…김호중도 29일 심사위 오른다 [공식]
- 北에서 온 '오물 풍선' 날아간 곳이…'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