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2024 온·오프라인 품평회' 참가…“중소기업 상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4년 온·오프라인 품평회'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온·오프라인 품평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신세계·현대·AK·갤러리아 백화점과 롯데온·쿠팡·이마트가 60여 개 중소기업 상품을 심사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중소기업 전용 편집 매장 '드림플라자' 입점을 위한 2차 미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4년 온·오프라인 품평회'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온·오프라인 품평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신세계·현대·AK·갤러리아 백화점과 롯데온·쿠팡·이마트가 60여 개 중소기업 상품을 심사했다.
롯데백화점은 패션잡화·라이프스타일·화장품·식품 등 4개 상품군의 7명 바이어가 품평을 진행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중소기업 전용 편집 매장 '드림플라자' 입점을 위한 2차 미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적으로 입점이 결정된 중소기업은 본점·잠실점·영등포점·부산본점 등 4개 점포에 위치한 드림플라자에 입점하게 된다. 상생 마진 적용을 비롯해 인테리어 비용, 인건비 등을 지원 받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시스템 반도체 AI기술로 설계한다
- 테슬라, 2170 배터리 업그레이드…韓 소재 적용 확대
- KT SAT, 스타링크·원웹 이어 독일 리바다와 저궤도위성 협력
- [한-UAE 정상회담]'원유부터 게임까지' 양국 전방위 교역…업계, 공동 해외 진출 등 기대
- “경쟁사 망하게 해드립니다”...e커머스 어뷰징 '몸살'
- 이정애號 LG생건, 데이터 기반 경영 강화…통합 멤버십으로 전환
- 롯데바이오로직스, 美 공장 역량 강화 총력…송도에 노하우 이식
- [인사이트]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 “중소SW 최초 CSAP 획득, 기술력 입증…미래 비즈니스 탄력 기
- 하반기 상생기금 벤처시장 투입…운용 수익은 협력사 지원
- AI·디지털로 제2의 중동붐…한·UAE, 협력 지평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