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중국 구매·배송 대행…쉽고 빠른 '타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플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서비스(중국 구매·배송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와이지넷코리아가 선보인 중국 구매·배송·결제 대행 전문 브랜드 타플은 중국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알리바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중 전자상거래 플랫폼 위버스샵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에 대한 구매 및 배송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타플은 중국 내 결제 문제를 해결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플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서비스(중국 구매·배송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와이지넷코리아가 선보인 중국 구매·배송·결제 대행 전문 브랜드 타플은 중국 쇼핑몰인 타오바오와 알리바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중 전자상거래 플랫폼 위버스샵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제품들에 대한 구매 및 배송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은 중국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물품 구매 과정에서 가격을 파악하기 어렵고 소통이 오래 걸리는 상황을 자주 마주한다. 해외직접구매(직구) 역시 마찬가지다. 결제 과정이 복잡해 물건 구매에 실패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타플은 중국 내 결제 문제를 해결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돕는다. 타플 관계자는 “구매와 배송 대행 서비스 비용은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저렴하며, 카드 결제 수수료와 해외 무게 할증료, 반품 수수료도 없다”고 설명했다.
타플은 2020년 중국 법인을 설립했고 2022년에는 ISO 9001, 14001 국제표준품질, 환경인증을 획득했다. 주용규 와이지넷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들이 신속하게 물건을 받아볼 수 있도록 토요일 하루를 제외하고 매일 출항이 이뤄진다”며 “입출고 역시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대폭락" 무서운 경고…'징조' 뭐길래
- 나영석 PD 소속 회사 '100억 잭팟'…무슨 일?
- "화장실도 못 가고 죽겠다"…한양대 에리카 축제 논란
- "거만하고 멍청한 한국인들"…조선족 유학생 '충격 주장'
- '46만원→17만원' 폭락…"물타기 하다가 전재산 들어갈 판"
- "버닝썬 루머 솔직히…" 고준희 '고백'
- 이천수 아내 "원희룡 캠프 합류 때 '미쳤냐' 욕"…도운 이유는
- 변우석 인기 어디까지…스크린 데뷔작 '소울메이트'까지 '끌올'
- KBS, '강제추행' 오영수 출연 정지…김호중도 29일 심사위 오른다 [공식]
- 北에서 온 '오물 풍선' 날아간 곳이…'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