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PC MMORPG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 최초로 해, 달, 별 등 한 글자 가문명을 획득할 수 있는 '황실경매'다.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화려한 축제의 인장'을 모아 교환할 수 있는 보상 이벤트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 최초로 해, 달, 별 등 한 글자 가문명을 획득할 수 있는 ‘황실경매’다. 오는 6월 2일까지 4일간 주요 도시의 황실 경매 관리인 NPC를 통해 입찰할 수 있다. 가문명 검, 밤, 빛을 대상으로 6월 5일부터 2차 경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5월 30일부터 6월 18일까지는 게임 접속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7일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인 아이템을 지급한다. 접속 10일차부터 매일 크론석 530개씩 총 26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화려한 축제의 인장’을 모아 교환할 수 있는 보상 이벤트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인장 개수에 따라 ▲[이벤트] 프리미엄 무기/의상 상자 ▲크론석 530개 ▲발크스의 조언 +150을 얻을 수 있다. 인장 20개로 상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샤카투 상단의 꾸러미’를 통해 몽상의 깃털 등 보너스 보상까지 챙길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