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루즈, 자외선 막아주는 줄기세포 배양액 '광노화 케어 앰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에프인터렉티브의 셀루즈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화장품(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셀루즈는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광노화 케어 앰플'을 선보이고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다.
셀루즈 관계자는 "광노화 억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줄기세포 배양액과 같은 신개념 원료를 사용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셀루즈의 국내외 피부 미용에 기여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에프인터렉티브의 셀루즈가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화장품(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셀루즈는 피부 노화의 주된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광노화 케어 앰플’을 선보이고 있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다.
셀루즈의 대표 제품인 ‘아라비안코튼 스템셀 앰플’은 아라비아 사막 지역의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아라비안 코튼의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이다. 이 추출물은 자외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재생을 돕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한다.
셀루즈는 ‘나이는 막을 수 없지만, 태양빛은 막을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잡티, 피부 노화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셀루즈의 제품은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찾아낸 ‘바르는 바이오 기술’을 적용해 눈가와 팔자, 이마주름 및 피부 치밀도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점을 연구를 통해 입증하기도 했다.
셀루즈 관계자는 “광노화 억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줄기세포 배양액과 같은 신개념 원료를 사용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셀루즈의 국내외 피부 미용에 기여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대폭락" 무서운 경고…'징조' 뭐길래
- 나영석 PD 소속 회사 '100억 잭팟'…무슨 일?
- "화장실도 못 가고 죽겠다"…한양대 에리카 축제 논란
- "거만하고 멍청한 한국인들"…조선족 유학생 '충격 주장'
- '46만원→17만원' 폭락…"물타기 하다가 전재산 들어갈 판"
- "버닝썬 루머 솔직히…" 고준희 '고백'
- 이천수 아내 "원희룡 캠프 합류 때 '미쳤냐' 욕"…도운 이유는
- 변우석 인기 어디까지…스크린 데뷔작 '소울메이트'까지 '끌올'
- KBS, '강제추행' 오영수 출연 정지…김호중도 29일 심사위 오른다 [공식]
- 北에서 온 '오물 풍선' 날아간 곳이…'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