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스플래쉬', '오거스 후룸'…부산 롯데월드서 무더위 날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직 워터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시즌 축제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다양한 물놀이와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자이언트 스플래쉬만큼이나 여름철 사랑받는 어트랙션 '오거스 후룸'은 6인승 보트를 타고 총길이 427m의 레일을 따라가며 두 번의 낙하 구간을 경험하게 된다.
여름 시즌 동안 퍼레이드 공연도 '쿨링 퍼레이드'로 바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7일부터 여름 페스티벌
물에 흠뻑 젖으며 공연 즐기는
'쿨링 퍼레이드'로 흥 한껏 돋아
야외 가든도 다채로운 콘텐츠
밤하늘 불꽃놀이 퍼레이드도
종합이용권 '스플래쉬바' 출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직 워터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시즌 축제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다양한 물놀이와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다음달 7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열린다.
○여름 인기 어트랙션은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어트랙션 2종은 필수 코스다. 45m 높이에서 최고 시속 100㎞로 하강하며 물보라를 일으키는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좌우로 세 번 가속하며 마치 바이킹을 탄 듯한 스릴을 선사한다. 특히 하강하며 일으키는 거대한 물보라는 20m 앞까지 펼쳐져, 외부 관람 고객도 시원함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자이언트 스플래쉬만큼이나 여름철 사랑받는 어트랙션 ‘오거스 후룸’은 6인승 보트를 타고 총길이 427m의 레일을 따라가며 두 번의 낙하 구간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최고시속 65㎞로 빠르게 하강하는 두 번째 낙하 구간 직전 20m 상공에서 바라보는 부산 앞바다와 테마파크 전경은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무더위 날려버릴 신나는 여름 퍼레이드
여름 시즌 동안 퍼레이드 공연도 ‘쿨링 퍼레이드’로 바뀐다. 물에 흠뻑 젖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쿨링 퍼레이드’는 배 모양의 퍼레이드 차량 ‘디스커버리호’와 선원으로 변신한 30명의 연기자가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는 축제다. 특히 워터 캐논을 포함한 다양한 워터 이펙트 장치들이 퍼레이드의 흥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하루 두 번, 연기자들과 함께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팡팡’ 콘텐츠와 타악기 연주로 완전히 변신한 ‘트로피컬 밴드’ 공연도 진행한다. ‘워터 팡팡’은 ‘디스커버리호’와 함께 등장하는 DJ의 신나는 EDM 음악에 맞춰 11명의 연기자가 손님들과 시원한 물총놀이를 즐기고 포토타임을 가지는 거리공연이다. ‘트로피컬 밴드’는 우아한 관악 연주로 사랑받던 브라스 밴드가 여름 시즌에 맞춰 청량하고 신나는 타악기 연주자로 변신해 가든 스테이지에서 여름 공연을 펼친다.
○풍성해진 콘텐츠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지난해보다 한층 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무대 ‘가든 스테이지’ 앞에는 한낮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 공간 ‘워터 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각종 엄폐물과 장애물로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배틀존’과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플래쉬존’으로 구성됐다. 주말 오후 2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는 무료로 물총을 대여한다.
개방감이 있는 투명 돔 휴게공간은 냉방기와 가림막을 설치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쉼터로 탈바꿈했으며 다양한 소품들을 비치해 인기 포토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로리캐슬(성)을 배경으로 메인 공연이 펼쳐지고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다음달 8일, 15일, 29일 등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6월 여름의 시작과 함께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할인 혜택은 행사 기간 본인만 최대 55% 할인을, 이후에는 50% 할인된 가격에 종합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더위를 잊게 할 시원한 슬러시, 아이스크림, 젤리가 포함된 종합이용권 패키지 상품 ‘스플래쉬바’도 출시했다.
부산=민건태 기자 minkt@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 대폭락" 무서운 경고…'징조' 뭐길래
- 나영석 PD 소속 회사 '100억 잭팟'…무슨 일?
- "거만하고 멍청한 한국인들"…조선족 유학생 '충격 주장'
- '46만원→17만원' 폭락…"물타기 하다가 전재산 들어갈 판"
- "月 30만원에 놀고 먹는다"…2030 '우르르' 몰려든 곳이
- "버닝썬 루머 솔직히 말하면"…고준희, BBC방송 후 입 열었다
- 이천수 아내 "원희룡 캠프 합류 때 '미쳤냐' 욕"…도운 이유는
- 변우석 인기 어디까지…스크린 데뷔작 '소울메이트'까지 '끌올'
- KBS, '강제추행' 오영수 출연 정지…김호중도 29일 심사위 오른다 [공식]
- 北에서 온 '오물 풍선', 경상·전라도까지 날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