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전통사찰 임정사,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장학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의 전통사찰 임정사가 29일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병환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매년 장학금 기탁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하여 주신 장학금으로 별고을장학재단이 지역 교육 발전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의 전통사찰 임정사가 29일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성주군 성주읍 경산리에 위치한 한국불교태고종 임정사(주지 성우스님)는 매년 부처의 자비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 인재들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찰이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기탁 누적액이 2300만원에 이르는 등 지역 교육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성우스님은 “신도들의 정성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병환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매년 장학금 기탁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하여 주신 장학금으로 별고을장학재단이 지역 교육 발전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얼차려 도중 숨진 훈련병, 열이 40.5도까지?…"고문에 이르는 범죄"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채상병 특검법' 최종 폐기…정국경색 불가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