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스, WBC 2024 세계 바이오 머티리얼스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파스(214260)는 대구에서 개최하는 제12차 세계생체재료학회(WBC 2024)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바이오머테리얼을 연구하는 연구자 및 기업들에게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기술력과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단독부스로 진행한다.
라파스 관계자는 "바이오머테리얼을 연구하는 연구자 및 기업들에게 라파스의 독자적인 DEN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고, 신규 기술 및 신소재 등 신사업분야 개척을 위한 글로벌 협력 강화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라파스(214260)는 대구에서 개최하는 제12차 세계생체재료학회(WBC 2024)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바이오머테리얼을 연구하는 연구자 및 기업들에게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기술력과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단독부스로 진행한다.
세계생체재료학회(WBC)는 국제 본부인 세계생체재료학회연합(IUSBE)에서 1980년부터 4년마다 개최하는 생체재료학분야 세계최대 국제학술대회다. 한국생체재료학회 및 WBC 2024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대구광역시,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한다.
라파스 관계자는 “바이오머테리얼을 연구하는 연구자 및 기업들에게 라파스의 독자적인 DEN 기술과 제품을 소개하고, 신규 기술 및 신소재 등 신사업분야 개척을 위한 글로벌 협력 강화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월 500만원’ 받는 부부 나왔다…“매년 증가 추세”
- "나 대신 자수"…김호중 은폐 개입 정황, 실형 가능성 높아져
- "한국 사람으로서 못 참아"...욱일기 차량 활보, 처벌 가능할까
- 아내 성인방송 강요해 숨지게 한 30대 남편…法, 증거영상 비공개 조사
- 122m 협곡 아래 추락했는데 ‘찰과상’…“팔만 살짝 긁혔다”
- "월세 1억 넘으면 나가겠다"…최후통첩 날린 성심당
- 月 20만원에 2층 단독주택?…농촌보금자리 주택 가보니
- "푸바오 털이 끊어졌는데"...생중계라더니?
- "아저씨 떨어지세요 다쳐요!"…사람 매달고 내달린 음주車 추격한 시민
- '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 "변우석과 진짜 사귀냐고요?"[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