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MMORPG '레이븐2' 29일 오후 8시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를 29일 오후 8시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
레이븐2 모바일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넷마블의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 앱도 제공, 넷마블 런처를 활용해 PC에서 실행 중인 레이븐2를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총 30억 상당 크리스탈 적립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를 29일 오후 8시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
레이븐2 모바일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PC 버전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넷마블의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 앱도 제공, 넷마블 런처를 활용해 PC에서 실행 중인 레이븐2를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서버는 기존에 공개한 3개 월드 외 신규 월드 케럼, 테라를 추가해 5개 월드 총 30개 서버다. 넷마블은 캐릭터명 선점 조기 마감 등 이용자 높은 관심에 힘입어 신규 월드 추가 및 수용 인원 증설 등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총 30억 상당 크리스탈 적립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 시 '영웅 스텔라'와 '희귀 성의', '성유물' 등을 특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론칭 후 '레이븐2'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하고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수(DAU) 100만명 돌파 등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와 콘솔 AAA급 수준의 시네마틱 연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등을 갖췄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시스템 반도체 AI기술로 설계한다
- 美 엔비디아 주가 1100달러 돌파…시총 애플·MS 넘본다
- 제4이통 대항마 등장...케이온네트워크 “전국 지하철에 무상 와이파이 제공”
- 르노코리아 4년 만의 신차 '오로라1'…내달 부산모빌리티쇼 데뷔
- 보험설계사 쟁탈전, 소비자에 불똥…넘쳐나는 '고아계약'
- 통신3사 주주환원에 쏠리는 증권가의 눈
- KEA, 유럽서 한국전자전 마케팅…“KES'는 혁신 기술 확산 플랫폼”
- 후불결제 연체정보 공유 불가에 속타는 '핀테크'
- 韓, UAE와 CEPA 체결..경제투자협력 수준 대폭 상승
- 오픈AI, 새 '안전·보안위원회' 구성…전 안전 책임자는 경쟁사 '앤스로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