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일렉트릭, 영국서 821억원 규모 변압기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일렉트릭은 영국 전력회사인 내셔널그리드와 821억원 규모의 전력기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수주한 제품은 275~400㎸급 초고압 전력변압기 9대다.
HD현대일렉트릭 관계자는 "올해도 글로벌 전력 수요 증가와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 기조가 이어지면서 전력인프라 사업의 호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전력망 강화에 필요한 변압기, 고압차단기 등 전력기기에 대한 수출 호조세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HD현대일렉트릭은 영국 전력회사인 내셔널그리드와 821억원 규모의 전력기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수주한 제품은 275~400㎸급 초고압 전력변압기 9대다. 내셔널그리드가 영국 내에서 운영하는 변전소 5곳에 오는 2025년부터 순차적으로 인도할 예정이다.
HD현대일렉트릭 관계자는 “올해도 글로벌 전력 수요 증가와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 기조가 이어지면서 전력인프라 사업의 호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전력망 강화에 필요한 변압기, 고압차단기 등 전력기기에 대한 수출 호조세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깐부' 오영수 강제추행 KBS 출연정지…김호중도 '한시적 출연정지'
- 정찬우 “김호중 술자리 동석 아냐…스크린골프만 함께”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아들 구명조끼도 거꾸로…실수연발
- 한밤중 재난문자에 '화들짝'…“미사일도 아닌데” vs “방공망이 뚫린것”
- “미쳤어?” 아내 만류에도…이천수, 원희룡 도운 ‘진짜 이유’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선재 앓이’ 낳은 로코 최적 배우…첫 타이틀롤 도전에 새 역사
- "훈련도 제대로 안해본 여자가"…얼차려 사망 女간부에 '여혐' 논란
- “대신 자수해줘” 김호중 통화 녹취 있었다…경찰, 매니저 폰에서 확보
- "1살 아기 기 꺾겠다"며 때려 살해한 어른 셋…징역 30년 구형
- “성폭행 당했다” 12명 허위 고소 30대女 징역 3년…검찰 "반성 없어"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