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콜라이트' 이정재, 30명 제작진 앞 오디션→유명 배우들 제치고 마스터 솔 쟁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콜라이트'에 출연하는 배우 이정재가 캐스팅 비화부터 작품 제작 전반의 특급 비하인드를 전했다.
먼저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 '마스터 솔' 역을 맡은 배우 이정재가 첫 배역을 따냈던 흥미진진한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이정재는 "오디션을 보고 나왔는데 이름을 알만큼 유명한 배우까지 하여 총 3명의 후보가 더 있었다"라며 특별한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콜라이트'에 출연하는 배우 이정재가 캐스팅 비화부터 작품 제작 전반의 특급 비하인드를 전했다. [원제: THE ACOLYTE / 연출: 레슬리 헤드랜드 / 출연: 아만들라 스텐버그, 이정재,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1. '오징어 게임' 시청한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의 PICK은 바로 이정재! 30명의 제작진 앞에서 진행된 첫 오디션 & 막강한 3인의 경쟁자 가운데 최종 발탁된 캐스팅 비하인드!
먼저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 ‘마스터 솔’ 역을 맡은 배우 이정재가 첫 배역을 따냈던 흥미진진한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애콜라이트'의 연출을 맡은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은 “‘마스터 솔’ 캐릭터 작업을 할 때 '오징어 게임'을 봤다. 이정재 배우를 보자 마자 바로 ‘솔’이다 싶었다”면서 그를 눈여겨봤다고 밝힌 바 있다. 배우 이정재는 출연 제안을 받은 후 “씬 하나를 외워서 직접 런던으로 오디션을 보러 갔다”며 약 30명의 제작진 앞에서 오디션을 본 일화를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특히 오디션 당시 세계관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끔 구성된 오디션 세트장이 인상 깊었다고도 전했다. 이어 이정재는 “오디션을 보고 나왔는데 이름을 알만큼 유명한 배우까지 하여 총 3명의 후보가 더 있었다”라며 특별한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2. 두 달간 진행된 스턴트 캠프에서의 액션 훈련! & 이정재도 완벽히 과몰입한 광선검 훈련 비하인드!
배우 이정재는 두 달여간 진행된 스턴트 훈련에 대한 비하인드도 전했다. 그는 “무술을 잘하는 캐릭터이고 풍채가 있었어야 해서 운동을 많이 했다”면서 “촬영이 없는 날도 하루에 운동을 두 번씩 했다. 아침에 배우, 스턴트팀과 무술 훈련을 받고 오후에는 웨이트 훈련을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정재는 지난 금요일(5/24, 미 현지 시간) 출연한 켈리 클락슨 쇼에서 광선검 훈련에 과몰입되었던 비하인드를 전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그는 “불이 들어오는 광선검과 불이 들어오지 않는 광선검으로도 모두 훈련을 받았다. 그런데 이상하게 불이 들어오는 검으로 훈련할 때는 제가 입으로 광선검 소리를 내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배우 이정재까지 과몰입시킨 액션 훈련기 비하인드가 전해지며 과연 앞으로 공개될 작품 안에서 그가 어떤 액션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3. “전적으로 믿고 맡겨 주었던 현장” 이정재와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의 완벽한 하모니! 화기애애하고 자유로운 현장 촬영 비하인드!
'애콜라이트'는 지금까지 다뤄진 적 없는 ‘스타워즈’의 세계관을 담고 있는 만큼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은 자신만의 명확한 비전과 배우와 제작진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며 작품을 만들어 나갔다고 전했다. 이정재 배우 역시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과 많은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캐릭터를 빌드업 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정재는 “액션 장면을 구성하는 단계에서 제가 할 수 있는 동작과 하지 못하는 동작에 있어서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면서 “전적으로 믿고 맡기신 것 같다. 믿음을 많이 주셨다”라며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로 오는 6월 5일 1, 2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호중 측 "음주사건 연루 임직원, 법적 처벌 달게 받을 예정"[전문]
- 대놓고 MZ세대 공략할 21세기 신데렐라 드라마 '나대신꿈' [종합]
- '나대신꿈' 백미경 작가 "가는 곳마다 변우석 얘기해 신경질 나…그만 듣고 싶어"
- [포토] 아이랜드2 김규리, 하트 받으세요
- [포토] 아이랜드2 김민솔, 사랑스러운 눈웃음
- [포토] 아이랜드2 김수정, 귀엽게 어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