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M' 말하는 섬을 기존 월드(서버)와 분리해 신규 서버로 서비스한다. 주요 콘텐츠들을 독자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게임 출시 초기 시점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말하는 섬 오픈 기념 캐릭터 사전생성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11일 자정까지 말하는 섬 10개 서버를 대상으로, 계정 당 1회 캐릭터명을 사전생성 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웹페이지 이벤트 2종에 참여 가능하다.
7주년 기념 귀걸이는 29일부터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면 즉시 지급된다.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은 6월19일부터 등록 가능하며, 해당 티켓 사용 시 캐릭터 생성 슬롯을 확장하는 태고의 옥새 (이벤트)가 제공된다.
신규 서버 말하는 섬에서는 6월19일부터 쿠폰을 등록해 7주년 기념 귀걸이와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이 지급된다. 사전예약 보상 티켓(이벤트)을 통해 획득하는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이벤트)를 영웅 등급 기사단의 장비(각인)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리니지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