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위생 운영관리 협의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28일 구미성리학역사관 야은관강당에서 관내 각급학교, 교육지원청 영양(교)사 10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위생·운영 관리 협의회를 개최했다.
남성관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로 영양(교)사 간 정보 공유의 기회와 상호소통의 장이 마련돼 급식 만족도와 청렴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과 안전한 급식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남성관)은 지난 28일 구미성리학역사관 야은관강당에서 관내 각급학교, 교육지원청 영양(교)사 10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위생·운영 관리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과 급식 만족도, 청렴도 제고 방안 등 급식 위생·운영관리 전반에 대한 상호 협의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수인성·식품 매개 감염병 유행 역학조사 사례를 공유해 식중독 업무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을 높였고, 2차 협의회부터는 권역별로 나눠진 10명 내외의 팀별로 세부적인 주제를 선정하고 운영해 총 4차 협의회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남성관 교육장은 "이번 협의회로 영양(교)사 간 정보 공유의 기회와 상호소통의 장이 마련돼 급식 만족도와 청렴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과 안전한 급식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얼차려 도중 숨진 훈련병, 열이 40.5도까지?…"고문에 이르는 범죄"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채상병 특검법' 최종 폐기…정국경색 불가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