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액티브라이프’ 출시 4주만에 1만 과목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몬학습의 '구몬 액티브라이프'가 출시 4주 만에 학습 과목 수 1만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구몬학습은 최근 50세 이상 회원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선보였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배움을 통해 자기계발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고, 새로운 공부를 통해 인지력과 기억력 개선 향상을 원하는 50세 이상 회원들의 수요에 맞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단기간에 과목 수 1만을 달성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몬학습의 ‘구몬 액티브라이프’가 출시 4주 만에 학습 과목 수 1만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학습 과목 수란 구몬 회원이 상품 계약을 맺은 총 과목 수를 뜻한다.
회사에 따르면 구몬학습은 최근 50세 이상 회원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선보였다. 학습 목표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과목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고, 주 1회 방문하는 구몬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로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구몬학습은 설명했다.
특히 ‘구몬 액티브라이프’ 신규 입회 회원 중 50대 비율이 가장 높았다. 연령별로 살펴보면 △50대 43.9% △60대 29.2% △70대 이상 26.8%를 차지했다. 또한, 학습 과목 중 한자와 영어, 일어 과목 순으로 입회 비율이 높았다. 혼자서도 외국어를 읽을 수 있는 성취감을 느끼거나, 새로운 공부를 하며 취미 활동을 하려는 회원들에게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어 해당 과목들의 입회가 두드러진 것으로 구몬학습은 분석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배움을 통해 자기계발에 대한 욕구를 해소하고, 새로운 공부를 통해 인지력과 기억력 개선 향상을 원하는 50세 이상 회원들의 수요에 맞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단기간에 과목 수 1만을 달성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길 “사고 당일 김호중 처음 만나”·정찬우 “유흥주점 동행않고 귀가”
- “北 대남전단 추정 미상물체, 야외활동 자제” 위급문자…軍 “오물 포착”
- 김호중 소속사, 갚을 돈 125억인데 현금 16억뿐… 사실상 폐업
- “제가 그 암캐입니다” 이탈리아 여성 총리의 ‘뒤끝’
-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방한한 UAE 대통령 숙소, 1박에 3000만원…장갑차 배치해 철통 보안
- ‘주4일제’ 한다면 일주일 중 언제 쉬는 게 좋을까
- SK하이닉스 중국인 여직원은 왜 3000장의 문서를 출력했나
- “아기 손가락 같아” 나폴레옹 ‘3.8cm 중요부위’ 보관한 여성
- 軍 왜이러나?… 27일 공군·육군 초급간부 2명 숨져, 일주일새 훈련병 포함 4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