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갤럭시 스토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갤럭시 스토어까지 총 4개의 앱마켓에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다운로드 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게임머니와 액션아바타를 지급하고 있으며 누적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20년 전통의 PC 한게임포커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PC버전과 데이터가 연동돼 이용자는 PC와 모바일 중 어느 플랫폼으로 접속하든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갤럭시 스토어 출시는 신규 이용자 확대 전략의 일환이다. 포커 게임이 마인드스포츠로 부상하면서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접할 수 있도록 앱마켓을 확대했다. 갤럭시 스토어는 국내에 발매되는 모든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기본 탑재돼 많은 이용자가 방문하는 주요 앱마켓이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갤럭시 스토어까지 총 4개의 앱마켓에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다운로드 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게임머니와 액션아바타를 지급하고 있으며 누적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이용자층을 확대할 수 있는 새로운 변화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출시 5주년인만큼 '훌라'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대신 자수해줘"…매니저 전화, 녹음파일 켜져 있었다
- "알몸으로 뛰어다녔다"…난동 피운 남성 때문에 1시간 만에 비행기 회항
- 김호중 협조하겠다더니…아이폰 3대 중 일부 비번만 제공
- 김호중 팬들 "이재명·조국도 떳떳하게 사는데…김호중에게만 가혹해"
- 122m 협곡 아래 떨어졌지만 `멀쩡`… 10대 청소년 기적적 생존
- [트럼프 2기 시동] `행정부 충성파로 신속 구성한다"
- 온누리상품권 부정유통 13곳 적발… 중기부 "매월 현장조사"
- 공수 뒤바뀐 여야… 국힘, 1심 선고 앞두고 `이재명 때리기` 집중
- `이사회 2.0` 도입 제시… 최태원 "사후성·평가로 역할 확대"
- 몬스테라 분갈이 네이버에 검색하니 요약에 출처까지… "`AI 브리핑` 검색 길잡이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