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M, 'EPISODE. ZERO'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엔씨는 오는 6월 19일 'EPISODE. ZERO'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6월 18일 자정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함께 제공되는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은 6월 19일부터 등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MMORPG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엔씨는 오는 6월 19일 ‘EPISODE. ZERO’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M'에는 신규 서버 ‘말하는 섬’과 함께 신규 클래스 ‘마검사’, 신규 지역 ‘페트라’ 등이 추가된다.
엔씨는 ‘말하는 섬’을 기존 월드와 완전히 분리된 월드로 서비스한다. 주요 콘텐츠들을 독자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게임이 처음 출시됐던 시점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말하는 섬’ 서버의 브랜드 티징 영상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
‘말하는 섬’ 오픈 기념 캐릭터 사전생성도 진행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11일 자정 전까지 ‘말하는 섬’ 10개 서버를 대상으로, 계정 당 1회 캐릭터 명 사전생성이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C 리니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웹페이지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6월 18일 자정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리니지M 이용자에게는 △기존 서버, 그림리퍼 및 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7주년 기념 귀걸이’,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등 쿠폰 2종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 사용 가능한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 1종으로 총 3장의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기존 서버, 그림리퍼 및 발록 서버에서 쓸 수 있는 '7주년 기념 귀걸이'는 이날부터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면 즉시 지급된다. 함께 제공되는 '사전예약 보상 티켓 (이벤트)' 쿠폰은 6월 19일부터 등록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을 사용하면 캐릭터 생성 슬롯을 확장하는 '태고의 옥새(이벤트)'를 받는다.
신서버 '말하는 섬'에서는 6월 19일부터 쿠폰을 등록해 '7주년 기념 귀걸이'와 '사전예약 보상 티켓 '도 같이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 티켓’을 통해 획득하는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이벤트)’를 영웅 등급 ‘기사단의 장비(각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차익 20억"…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청약에 쏠린 눈
- 강형욱 부부 "아들 험담, 남직원엔 냄새·한남·소추 조롱" 못참아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현장] 회사는 위기인데...연예인 불러 축제 연 전삼노
- '채상병 특검' 재표결 D-1...與, '이탈표' 봉쇄 사활
- 제동걸린 제4이통…과기부, 스테이지엑스에 입증 자료 재요구(종합)
- 얼차려 도중 숨진 훈련병, 열이 40.5도까지?…"고문에 이르는 범죄"
- 여야, 28일 국회 본회의 일정 합의 무산…쟁점 법안 '이견'
- [현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AI 양날의 칼…시장 반칙 예방 위한 정책 필요"
- '채상병 특검법' 최종 폐기…정국경색 불가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