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에이트 쇼', 전 세계 홀렸다…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부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더 에이트 쇼'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4,8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더 에이트 쇼'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4,8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아르헨티나, 브라질, 프랑스, 독일, 이집트,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포함한 총 68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올리며 공개 2주차에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넷플릭스에 전편 공개된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 '머니게임', '파이게임'을 원작으로 한재림 감독이 각색과 연출을 맡았고, 배우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박해준, 문정희, 이주영, 이열음, 배성우가 출연한다.
연출을 맡은 한재림 감독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며 '더 에이트 쇼'의 세계적인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찬우 측 "김호중 사건 당일 스크린 골프장 동석…식당·유흥주점은 안가"
- [E포토] 정동원, '오늘은 JD1 아이돌 모드'
- 강동원X이종석, '설계자'로 보여줄 상반된 매력…특별출연의 좋은 예
- "누나 미안해요, 미쳤나 봐"…'틈만나면' 차태현, 게임 중 김혜수에 급 사과
- '인사이드 아웃2' 감독이 밝힌 기획 과정 "사춘기부터 팬데믹까지 반영한 감정"
- 한예슬, 신혼여행 중 봉변?…"이탈리아서 인종차별, 불쾌해"
- 변우석, 드라마·비드라마 화제성 동시 1위…"조사 10년 만에 최초 진기록"
- '품절 사태' 일으키더니…진짜 '하정우 와인'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