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 열어…전기 오토바이 예약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을 열고 전기 오토바이 5종을 예약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대면으로 상품 예약부터 보조금 신청, 출고, 탁송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고 티몬은 설명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전기 오토바이부터 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을 열고 전기 오토바이 5종을 예약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환경부 인증 가중연비 1위인 시티플라이 'C40A' 모델이다. 정가는 300만대 후반이지만 정부 보조금과 본사 지원금, 티몬 고객 특별 할인 등을 더해 100만원대 중반에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 고객은 고급 헬멧과 휴대전화 거치대를 받을 수 있다.
비대면으로 상품 예약부터 보조금 신청, 출고, 탁송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고 티몬은 설명했다.
고객이 예약금을 결제하면 해피콜로 필요한 서류와 구매 과정 등을 상세히 안내하고 이후 정보 보조금 지원이 확정되면 최종 결제 후 상품을 인도한다.
티몬은 '오토다이렉트카 맞춤 견적비교' 상시 기획전을 통해 12종의 장기렌터카 상품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경차부터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까지 12종의 렌터카 상품을 엄선했다고 티몬은 설명했다. 오는 31일 오후 7시 티몬플레이에서 관련 라이브 방송을 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전기 오토바이부터 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대신 자수해줘"…매니저 전화, 녹음파일 켜져 있었다
- "알몸으로 뛰어다녔다"…난동 피운 남성 때문에 1시간 만에 비행기 회항
- 김호중 협조하겠다더니…아이폰 3대 중 일부 비번만 제공
- 김호중 팬들 "이재명·조국도 떳떳하게 사는데…김호중에게만 가혹해"
- 122m 협곡 아래 떨어졌지만 `멀쩡`… 10대 청소년 기적적 생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