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능곡도서관, '비빔밥 꽃 도시락' 어린이 강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시흥시 능곡도서관은 오는 6월 8일 독서와 미술 원예를 융합한 '비빔밥 꽃 도시락' 강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능곡도서관에 따르면 이 강좌는 어린이들이 독서를 통해 지혜와 지식을 얻고, 상대를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고, 원예 활동으로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주말 어린이 특강이다.
'비빔밥 꽃 도시락' 강좌에서는 김황 작가의 꽃 그림책 '비빔밥 꽃 피었다'를 읽은 후 북아트로 종이 채소 꽃다발을 만들어 색칠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8일 '엄마의 밥상'에서 행복 느끼는 북아트-원예체험 진행
[더팩트|시흥=김동선 기자] 경기 시흥시 능곡도서관은 오는 6월 8일 독서와 미술 원예를 융합한 '비빔밥 꽃 도시락' 강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능곡도서관에 따르면 이 강좌는 어린이들이 독서를 통해 지혜와 지식을 얻고, 상대를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고, 원예 활동으로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주말 어린이 특강이다. 장현주 독서 원예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2019년생부터 초등학교 6학년생까지를 대상으로 한다.
'비빔밥 꽃 도시락' 강좌에서는 김황 작가의 꽃 그림책 '비빔밥 꽃 피었다'를 읽은 후 북아트로 종이 채소 꽃다발을 만들어 색칠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은 엄마가 차려주는 식사의 감사함을 되새기며 논리와 상상력,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9일부터 시흥시 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재료비 1만 5000원을 납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도서관 누리집 참여마당의 도서관소식을 찾거나 능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1' 더 나은 국회<중>] 이번엔 숙제 풀까…'골든타임' 맞은 22대 국회
- '채상병 특검법' 부결…추경호 지도부 '이탈표' 관리 통했다
- 21대 국회 마지막까지 '고성' 난무…역대 최악 오명
- [공연을 즐기는 A to Z③] 시각·청각 넘어 후각…대중화된 향기마케팅
- '수사반장' 최우성, '올라운더'가 되기 위한 과정 [TF인터뷰]
- '좌우 쌍포' kt 박병호-삼성 오재일 전격 맞트레이드 '이해득실'
- 스토킹범죄 10명 중 6명은 '연인'이었다
- "외국인이라서…" 세금 안 낸 윤관, 강남 최고급 빌라 '16년 전세 계약'
- '돌싱포맨' 이종혁 "팬이었던 아내, 진짜 예뻤다"
- '초등학생 폭행' 피겨 코치 신상 보도한 기자 유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