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무쇠주물 멀티팬 ‘시그니처 에브리데이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다음달 1일 무쇠주물 멀티팬 '에브리데이팬'을 출시한다.
에브리데이팬은 르크루제의 무쇠주물 시그니처 라인의 신제품이다.
기존 무쇠주물 냄비와 그릴, 스킬렛 3가지의 장점을 한 데 모은 팬이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에브리데이팬은 특수 에나멜 코팅 처리로 열 분산과 지속력이 뛰어나 음식을 장시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며 "내구성이 높아 세척과 관리도 간편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다음달 1일 무쇠주물 멀티팬 ‘에브리데이팬’을 출시한다.
에브리데이팬은 르크루제의 무쇠주물 시그니처 라인의 신제품이다. 기존 무쇠주물 냄비와 그릴, 스킬렛 3가지의 장점을 한 데 모은 팬이다.
제품은 빨강·주황·머랭·넥타르 총 4종의 색상으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전국 백화점의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한정가로 판매한다.
무쇠주물 형태를 활용해 국물을 넣고 끓이는 전골부터 구이, 볶음, 조림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팬 지름은 28㎝로, 일상 요리부터 가족·지인들과의 파티용 요리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에브리데이팬은 특수 에나멜 코팅 처리로 열 분산과 지속력이 뛰어나 음식을 장시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며 "내구성이 높아 세척과 관리도 간편하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스장이야 노인정이야" 불만 터졌다…'노시니어존' 논란 [이슈+]
- "이거 하나에 40만원?"…MZ들 척척 사더니
- "아들 욕하길래" 강형욱 해명에 논란 폭발
- "여자가 만들면 다르다"더니…백화점서 불티나게 팔렸다
- "대신 자수해줘" 녹취 확보…김호중 형량 더 높아지나
- KBS, '강제추행' 오영수 출연 정지…김호중도 29일 심사위 오른다 [공식]
- '나혼산' 스타 구성환, 반려견 미용 상태에 네티즌 '와글와글'
- 한예슬도 당했다…"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인종차별, 불쾌"
- [단독] 한화이글스 '찐팬' 조인성, '찐팬구역' 온다
- "감쪽같이 속았다"…광고 모델의 '반전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