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시리즈 외전 타이틀 '템페스트'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시리즈 외전 타이틀 '템페스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템페스트'는 1998년 창세기전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템페스트'는 1998년 창세기전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발매됐다. 팬드래건 왕국의 후계 구도를 짜임새 있게 구성한 스토리와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당시 게임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등 '템페스트' 원작 캐릭터 3종과 그들의 전용 무기 '달빛 장미(엘리자베스, 장검)' '별무리의 바다(오필리어, 스태프)' '신성의 인도자(리나, 로드)'가 함께 업데이트됐다.
또한 팬드래건 왕국을 배경으로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등의 일행이 '템페스트'를 조직해 부당하게 왕위에 오른 '리처드 팬드래건'에 맞서 전투를 펼치는 오프닝 스토리와 '미니게임' '캐릭터 육성' 등 '템페스트' 신규 콘텐츠가 추가돼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내달 11일까지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오필리어 버킹엄' 성장 이벤트를 실시, 해당 캐릭터를 성장 시키고 미션 완료 시 전용 SD 프로필과 성장 및 전직 재료를 제공하며, 뒤이어 '리나 맥로레인'의 성장 이벤트가 6월 4일부터 18일 점검 이전까지 진행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