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구속 5일째 유치장 근황 "독방 수감, 세끼 도시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 수사를 받는 가수 김호중의 유치장 근황이 공개됐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김호중은 독방에 수감중이며 대체로 자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김은배 전 경찰청 국제범죄수사팀장은 "유명인이다 보니 독방에 수감된 것으로 보인다"며 "유치장에서 운동, 독서, 수면 등을 할수 있는데 김호중이 잠만 잔다는 이야기는 자포자기적인 마음이 엿보인다"고 개인 의견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 수사를 받는 가수 김호중의 유치장 근황이 공개됐다.
28일 채널A '강력한 4팀'에서는 구속 5일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생활중인 그의 근황을 공개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김호중은 독방에 수감중이며 대체로 자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호중은 오전 오후 나눠서 변호사 입회하에 조사를 받는 시간과 식사 시간 외에는 외에는 주로 잠을 자며 무료하게 지낸다고 덧붙였다.
또한 세끼 모두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있으며 빠르면 오는 금요일 검찰에 송치될 계획이다.
이에 김은배 전 경찰청 국제범죄수사팀장은 "유명인이다 보니 독방에 수감된 것으로 보인다"며 "유치장에서 운동, 독서, 수면 등을 할수 있는데 김호중이 잠만 잔다는 이야기는 자포자기적인 마음이 엿보인다"고 개인 의견을 전했다. 또한 도시락 식사에 대해서는 "도시락은 관식과 사식이 있다. 모두 경찰서 식당에서 보내는데 돈을 영치하면 반찬을 추가해서 사식으로 도시락이 나온다. 먹을 만 하다"고 설명했다.

검찰 송치 후에도 중앙지검 구치소에서 독방을 쓸 가능성이 높다고 봤다. 관계자들은 "유명세 때문에 또 다른 문제가 생길까 분리할 뿐 독방이 굳이 특혜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반대편 차로의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났고, 술을 마신 채 운전했다고 뒤늦게 인정했다. 대리 자수와 계속된 말바꾸기, 블랙박스 메모리 훼손 등 증거인멸 의혹 속에 경찰은 24일 김호중을 구속했다. 또한 소속사 이광득 대표는 범인도피교사 혐의, 본부장 전 모씨는 범인도피교사, 증거인멸 혐의로 모두 구속했다.
경찰은 현재 사고 당시 김호중의 정확한 음주량과 운전자 바꿔치기 등 사건 은폐에 그가 얼마나 관여했는지 집중 조사 중이다. 경찰은 김호중을 상대로 강도 높은 조사를 이어나간 뒤 조만간 수사를 마무리해 검찰에 송치한다는 계획이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종합]
- [SC이슈] "솔직히 얘기하면.." 고준희, '버닝썬' 루머 언급 예고
- 길거리서 강도에 살해된 ‘종합병원’ 스타 배우..‘충격’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그런 사람 아냐” 전현무, 키스타임 사진 해명..사생활 폭로에 진땀 (…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