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때 5분만 완판"…캐치테이블, '위스키 픽업' 2차 판매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캐치테이블은 지난 4월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어낸 '위스키 픽업 서비스' 2차 판매를 다음달 4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용태순 캐치테이블 대표는 "위스키 픽업 서비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재오픈하게 됐다"며 "부모님과 친구,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평소 구하기 어려워 더욱 가치가 있는 위스키를 이번 2차 판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초 2차 판매…인기 위스키 최대 28% 할인 혜택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캐치테이블은 지난 4월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어낸 ‘위스키 픽업 서비스’ 2차 판매를 다음달 4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위스키 픽업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위스키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전략적으로 선보인 서비스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원하는 위스키를 주문 후 픽업 매장 및 희망 일자를 선택하면 매장 방문 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특히 구하기 힘든 인기 고연산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점한 후 손쉽게 픽업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여 주목을 받았다. 지난 4월 1차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주문이 몰리며 5분만에 전 상품 완판 및 동시 접속자 수는 14만 여명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마련한 이번 2차 판매에서는 총 16종의 위스키를 최대 28%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렌피딕 30년 올드서스펜드타임 △발베니 25년 레어메리지 △글렌피딕 26년 그랑코룬 등 희소성 높은 고숙성 위스키를 포함해 △발베니 16년 프렌치오크 △글렌피딕 12년 시그니처몰트 △글렌피딕 15년 솔레라 등 위스키 입문자들을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글렌피딕 12년 셰리,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 시 정품 글렌캐런 잔을 증정하는 세트 구성도 준비했다. 최대 24% 할인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홈파티에 제격인 몽키숄더, 헨드릭스 등의 위스키도 함께 선보인다.
픽업은 루뽀, 빠리가옥, 청담그늘, 소랑호젠, 네기 실비 등 서울 지역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 중이며 향후 보다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용태순 캐치테이블 대표는 “위스키 픽업 서비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하여 재오픈하게 됐다”며 “부모님과 친구,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평소 구하기 어려워 더욱 가치가 있는 위스키를 이번 2차 판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세 1억 넘으면 나가겠다"…최후통첩 날린 성심당
- 月 20만원에 2층 단독주택?…농촌보금자리 주택 가보니
- "푸바오 털이 끊어졌는데"...생중계라더니?
- "대신 자수해줘"…경찰, 김호중 통화 녹취 확보했다
- 엔비디아 사흘간 20% 급등…시총 2위 애플과 격차 1000억달러
- 탯줄 달린 채 버려진 강아지들 결국 폐사…"못 키울까봐" 황당 변명
- 3.9만호 동시 철거 ‘이주대책’ 떠넘기는 정부-지자체
- "로또 당첨번호 알려줄게"…소비자원 "과학적 근거 없다"
- “이정도는 돼야 고연봉자”…직장인이 생각하는 기준은?
- '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 "변우석과 진짜 사귀냐고요?"[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