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더위에 아이스크림 매출 '쑥'…CU, 인기 상품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면서 더워지자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CU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라라스윗과 하겐다즈 등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250여개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연다.
아이스크림 전 상품은 CU플러스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프리미엄 상품을 제외한 아이스크림을 5000원 이상 구매하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1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면서 더워지자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편의점 CU는 5월(지난 1일~27일 기준)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4.3%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CU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라라스윗과 하겐다즈 등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250여개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연다. 기간은 6월 한 달간이다.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칼로리 콘셉트 브랜드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고객 사이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라라스윗 전 상품을 대상으로 두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투플러스원(2+1) 행사를 한다. 파인트는 일괄 2000원 할인한다. 여기에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겐다즈는 스틱바와 모나카, 컵 등의 상품을 1개만 구매해도 40% 할인한다. 파인트는 2개 이상 구매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죠스바와 메로나, 빠삐코, 탱크보이 등 스틱과 튜브형 40여개 상품은 5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한다. 월드콘과 부라보, 빵빠레 등 콘과 컵으로 된 150여개 상품은 원플러스원(1+1) 또는 투플러스원으로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전 상품은 CU플러스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된다. 프리미엄 상품을 제외한 아이스크림을 5000원 이상 구매하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1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고물가 시대를 맞아 여름 대표 디저트인 아이스크림 시장에서도 소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한 것을 고려해 할인 행사 품목 수를 대폭 늘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혜리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6월부터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전략 상품으로 선정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대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스장이야 노인정이야" 불만 터졌다…'노시니어존' 논란 [이슈+]
- 골프웨어 하나에 40만원…MZ들 척척 사더니 '큰일났다'
- '업무용이니 감시해도 된다?'…강형욱 해명에 커지는 논란
- "여자가 만들면 다르다"더니…백화점서 불티나게 팔렸다
- "대신 자수해줘" 녹취 확보…김호중 형량 더 높아지나
- 오영수 이어 김호중도?…'중대 결단' 앞뒀다
- '나혼산' 스타 구성환, 반려견 미용 상태에 네티즌 '와글와글'
- 한예슬도 당했다…"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인종차별, 불쾌"
- [단독] 한화이글스 '찐팬' 조인성, '찐팬구역' 온다
- "아무리 비싸도 50만원이면 돼요"…SNS 광고 모델의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