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 관광기업 상품 체험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관광상품의 판로 확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2024 인천 관광기업 상품 체험전'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김민혜 인천관광공사 관광산업실장은 "이번 체험전에 SNS 홍보 역량을 갖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인천 관광상품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후기 공유를 통한 인천관광 홍보와 기업들이 체험단 피드백을 통해 품질개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관광상품의 판로 확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2024 인천 관광기업 상품 체험전’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인천관광에 관심있는 ‘인천관광체험단’이 지역의 관광상품을 체험한 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후기 공유를 통해 기업 및 관광상품 홍보에 참여하는 바이럴마케팅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험 상품은 지난 4월 기업공모를 통해 선정된 인천 관광기업 20개사의 26개 프로그램으로, ▲숙박·시설형 ▲체험 콘텐츠형 ▲투어형 ▲기타(미식, 어플리케이션, 지역특화) 4개 분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체험전에는 캠핑과 요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패들보드 원데이클래스, 강화도에서 즐길 수 있는 막걸리, 화문석 및 약쑥 체험, DMZ와 연평도 안보 투어 등 친구, 연인에서부터 가족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연령과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인천관광체험단 참가신청은 체험전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 심사를 통해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신청자에 한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신청 일정에 맞춰 관광체험을 하고 개인 SNS에 후기를 공유하면 된다.
김민혜 인천관광공사 관광산업실장은 “이번 체험전에 SNS 홍보 역량을 갖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인천 관광상품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후기 공유를 통한 인천관광 홍보와 기업들이 체험단 피드백을 통해 품질개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관광체험단의 모집과 운영은 오는 10월까지 모두 3번의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시즌 1은 6월까지, 시즌2는 7~8월, 시즌3은 9~10월 중 운영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y01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