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복지에 기여”···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육군 우수 상용품 적합 품목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의 주력 제품 정수조리기가 '2024년 육군 우수 상용품 적합 품목'에 선정 됐다고 29일 밝혔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인덕션과 정수기를 결합한 멀티 주방 가전이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가 국방부 우수 상용품에 선정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정수기와 인덕션 결합 제품으로 구입과 운용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고, 조작과 운용이 편리해 군 장병 복지에 기여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덕션·정수기 결합으로 편의성 ↑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의 주력 제품 정수조리기가 ‘2024년 육군 우수 상용품 적합 품목’에 선정 됐다고 29일 밝혔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인덕션과 정수기를 결합한 멀티 주방 가전이다. 조작의 편리성 뿐만 아니라 두 가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할 땐 인덕션으로 사용해 다양한 식품을 조리할 수 있다. 정수조리기는 출시 7년 만인 지난해 4월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했으며 국내외 3000개 가게에 설치돼 있다. 아울러 재구매율도 30%가 넘는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가 국방부 우수 상용품에 선정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22년 국방부 우수상용품 시범 사용 대상으로 꼽혀 현재 각급 부대에서 시범 사용 중이다. 정수기와 인덕션 결합 제품으로 구입과 운용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고, 조작과 운용이 편리해 군 장병 복지에 기여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에 군 부대 외에도 각급 공공기관과 관공서에도 많은 설치가 이뤄지고 있다.
하우스쿡 관계자는 “국토 방위에 노고가 많은 군 장병들께 감사를 전한다"며 ”병영 복지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K팝업스토어는 처음이지”…맛·멋·쉼 오감만족 한국문화 알린다
- 김혜윤 '변우석 촬영 中 설렜던 점? 이상하지만 OO신에서 '두근'' [인터뷰]
- '채상병 특검법' 부결 이끈 추경호, 당정 리더십 강화
- 이엔에프, HBM용 '식각액' 국산화로 日 아성 도전 [biz-플러스]
- 조폭이 환자모으고 의사는 허위수술…21억 보험사기
- '강형욱 때문에 찜찜해 죽겠네'…갑자기 잘린 이유 '이것' 때문이었나?
- [영상] 대형마트 새벽 영업 가능해졌다…서초구, 전국 최초로 규제 풀어
- ‘수류탄’ 한 발 위력은…2차 세계대전서 1200만명 학살 막았다[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수사Q] 경기가 부진해도 '삼양식품' 주가는 오른다고?
- 로또 번호 '콕' 찍어준대서 믿고 2700만원 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