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코리빙 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디앤디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 코리빙 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을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에피소드 용산은 SK디앤디의 코리빙 하우스 브랜드 '에피소드'의 7번째 지점이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주거 선택지 및 IT 솔루션이 더해진 에피소드 용산은 SK디앤디의 주거 플랫폼 확장에 유의미한 기점이 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상의 진화된 콘텐츠로 피소드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디앤디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에 코리빙 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을 정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에피소드 용산은 SK디앤디의 코리빙 하우스 브랜드 ‘에피소드’의 7번째 지점이다. 지하 6층~지상 20층, 201실 규모로 용산역 및 신용산역에서 각각 도보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서울 섬네일(Seoul Thumbnail)’을 테마로 서울 주요 랜드마크인 남산타워와 한강공원 등 조망이 가능한 지역적 특성을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내부는 기존 지점 대비 전용 세대의 실 사용 공간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약 3.7m의 높은 천장고와 호텔식 욕실 구조, 서울의 파노라마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 등을 갖췄다. 입주자들의 취향과 생활방식을 고려해 5가지 대표 타입 내에 총 35개 타입의 유닛을 세분화했다. 공용 시설로는 라운지 공간인 ‘잔(J-AN)’과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과 LP 턴테이블을 갖춘 음악·영상 감상실 ‘낙(N-AK)’, 조용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명상 공간인 ‘결(KYUL)’ 등이 있다. 이밖에 미팅과 업무·모임을 위한 공용 라운지와 플로팅 플로어, 공유 주방 등도 있다.
입주자들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출입과 생활비 관리, 공간 예약 등 각종 주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 솔루션의 일환인 세대 내 센서를 통해 심박수나 호흡 등 수면의 질을 측정하고, 보일러나 에어컨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특정 흡연 세대에겐 자동으로 금연 안내 메시지가 발송된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주거 선택지 및 IT 솔루션이 더해진 에피소드 용산은 SK디앤디의 주거 플랫폼 확장에 유의미한 기점이 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상의 진화된 콘텐츠로 피소드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K팝업스토어는 처음이지”…맛·멋·쉼 오감만족 한국문화 알린다
- 김혜윤 '변우석 촬영 中 설렜던 점? 이상하지만 OO신에서 '두근'' [인터뷰]
- '채상병 특검법' 부결 이끈 추경호, 당정 리더십 강화
- 이엔에프, HBM용 '식각액' 국산화로 日 아성 도전 [biz-플러스]
- 조폭이 환자모으고 의사는 허위수술…21억 보험사기
- '강형욱 때문에 찜찜해 죽겠네'…갑자기 잘린 이유 '이것' 때문이었나?
- [영상] 대형마트 새벽 영업 가능해졌다…서초구, 전국 최초로 규제 풀어
- ‘수류탄’ 한 발 위력은…2차 세계대전서 1200만명 학살 막았다[이현호 기자의 밀리터리!톡]
- [수사Q] 경기가 부진해도 '삼양식품' 주가는 오른다고?
- 로또 번호 '콕' 찍어준대서 믿고 2700만원 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