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 여름 ‘매직 워터 페스티벌’ 오픈

오성택 2024. 5. 29.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물놀이와 볼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다음달 7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3개월에 걸쳐 '매직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자이언트 스플래쉬 만큼이나 여름철 사랑받는 '오거스 후룸'은 6인승 보트를 타고 총길이 427m의 레일을 따라가며 두 번의 낙하 구간을 경험하게 된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물놀이와 볼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다음달 7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3개월에 걸쳐 ‘매직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배 모양의 퍼레이드 차량에 선원으로 변신한 연기자들이 신나는 공연을 선보이는 ‘쿨링 퍼레이드’. 롯데월드 부산 제공
◆여름 인기 어트랙션 ‘자이언트 스플래쉬’와 ‘오거스 후룸’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어트랙션 2종은 필수 코스다. 45m 높이에서 최고속도 100km로 하강하며 물보라를 일으키는 ‘자이언트 스플래쉬’는 좌우로 세 번 가속하면서 마치 바이킹을 탄 듯한 스릴을 선사한다. 하강하며 일으키는 거대한 물보라는 20m 앞까지 펼쳐져 외부에서 관람하는 사람들까지 그 짜릿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자이언트 스플래쉬 만큼이나 여름철 사랑받는 ‘오거스 후룸’은 6인승 보트를 타고 총길이 427m의 레일을 따라가며 두 번의 낙하 구간을 경험하게 된다. 최고속도 65km로 급 하강하는 두 번째 낙하 구간 직전 20m 상공에서 바라보는 부산 앞바다와 테마파크 전경은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여름에는 퍼레이드 공연도 ‘쿨링 퍼레이드’로 바뀐다. 물에 흠뻑 젖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쿨링 퍼레이드는 배 모양의 퍼레이드 차량 ‘디스커버리호’와 선원으로 변신한 30명의 연기자가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하루 두차례 연기자들과 함께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팡팡’ 콘텐츠와 타악 연주로 완전 변신한 트로피컬 밴드 공연도 진행된다.

관람객들이 연기자들과 함께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여름 거리공연 ‘워터 팡팡’. 롯데월드 부산 제공
워터 팡팡은 디스커버리호와 함께 등장하는 DJ의 신나는 EDM 음악에 맞춰 11명의 연기자가 방문객들과 시원한 물총놀이를 즐기고, 포토타임을 가지는 거리공연이다. 트로피컬 밴드는 우아한 관악 연주로 사랑받던 브라스 밴드가 여름 시즌에 맞춰 청량하고 신나는 타악 연주자로 변신해 가든 스테이지에서 여름 공연을 펼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불꽃놀이

이번 여름 시즌은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무대 가든 스테이지 앞에 한낮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 공간 ‘워터 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각종 엄폐물과 장애물로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배틀존과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플래쉬존으로 구성되며, 주말 오후 2시40분부터 4시40분까지는 무료로 물총을 대여해준다. 개방감 있는 투명 돔 휴게공간은 냉방기와 차양막을 설치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쉼터로 탈바꿈한다. 다양한 소품들을 비치해 인기 포토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6월 부산의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불꽃놀이’ 장면. 롯데월드 부산 제공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로리캐슬을 배경으로 메인 공연과 함께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절정을 이룰 전망이다. 불꽃놀이는 다음달 8일과 15일, 29일 3일간 진행된다.

◆롯데월드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먼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군인과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를 비롯해 BC와 신한, 삼성, 하나, 농협, KB국민, 우리카드 제휴카드를 보유한 이용객은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본인에 한해 최대 5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이후부터 50% 할인된 가격에 종합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 더위를 잊게 만들 시원한 슬러시와 아이스크림, 젤리가 포함된 종합이용권 패키지 상품 ‘스플래쉬바’도 출시한다. 정상가격 대비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부산=오성택 기자 fivestar@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