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가정의 달 이벤트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원래도 락토핏을 꾸준히 챙겨 먹었는데 온 가족이 너무 즐거운 추억을 보내면서 더 애정하는 브랜드가 됐다", "캠핑장 구석구석의 디테일을 보며 1등 유산균 브랜드는 역시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이제 가정의 달하면 락토핏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9일 밝혔다.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은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하는 행사에 6000팀 이상이 지원하면서 3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본 행사에서 락토핏은 1등 유산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장’ 컨셉으로 글램핑장을 꾸미고 컨셉에 맞게 ‘우리가족 만남의 장’, ‘우리가족 즐거운 장’ 등 테마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초청된 가족의 생애주기에 맞는 맞춤 락토핏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장건강과 연관이 있는 화장실은 락토핏 화장실로 꾸미는 등 락토핏을 연상시키는 요소를 곳곳에 배치하여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원래도 락토핏을 꾸준히 챙겨 먹었는데 온 가족이 너무 즐거운 추억을 보내면서 더 애정하는 브랜드가 됐다”, “캠핑장 구석구석의 디테일을 보며 1등 유산균 브랜드는 역시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이제 가정의 달하면 락토핏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락토핏은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로서, 생애주기별 니즈케어를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지키겠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유산균 브랜드인만큼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첫 브랜딩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 들면 운동도 하지 말란 거냐"…'눈물'
- "월세 1억 넘으면…" 성심당 최후통첩 날렸다
- 골프웨어 하나에 40만원…MZ들 척척 사더니 '큰일났다'
- "여자가 만들면 다르다"더니…백화점서 불티나게 팔렸다
- 9일 만에 3000만원 매출 '초대박'…중고 제품 '놀라운 정체' [긱스]
- KBS, '강제추행' 오영수 출연 정지…김호중도 29일 심사위 오른다 [공식]
- '나혼산' 스타 구성환, 반려견 미용 상태에 네티즌 '와글와글'
- 한예슬도 당했다…"이탈리아 신혼여행 중 인종차별, 불쾌"
- [단독] 한화이글스 '찐팬' 조인성, '찐팬구역' 온다
- "아무리 비싸도 50만원이면 돼요"…SNS 광고 모델의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