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브랜드 최대 반값에 사은품

서미선 기자 2024. 5. 29.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30일부터 6월9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최대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지급 등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전 고객에게 매일 최대 1만 원 즉시할인 쿠폰을 주고 TV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뒤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면류, 가공식품, 생필품 등 원하는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 최대 1만원 즉시할인 쿠폰 지급
(롯데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홈쇼핑은 30일부터 6월9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최대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사은품 지급 등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30일부터 패션, 잡화, 가전, 건강식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다. 31일 오전 8시20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여성 주름옷 전문 브랜드 플리츠미의 윙블라우스, 팬츠, 원피스를 판매한다.

6월2일 오후 7시30분엔 비비안 슬림핏 쿨라이트 언더웨어를 50% 할인가에 판다. 8일 오후 10시30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에선 배우 고민시 샌들로 유명한 이탈리아 풋웨어 브랜드 숄의 에바 샌들을 10% 할인 판매한다.

신일 서큘레이터, 한경희 폴더블팬 등 여름 인기 가전을 최대 15% 할인하고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신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전 고객에게 매일 최대 1만 원 즉시할인 쿠폰을 주고 TV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뒤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면류, 가공식품, 생필품 등 원하는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가까운 롯데마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유료 멤버십 '엘클럽' 신규 가입 고객과 롯데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로 1만 원 이상 주문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롯데마트 3000원 상품권 등 혜택을 준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