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 정지…김호중 오늘 심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영방송 KBS가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유죄를 선고 받은 배우 오영수의 출연을 금지했습니다.
최근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돼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의 출연 규제 여부도 오늘(29일) 논의됩니다.
KBS는 오늘(29일)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를 열고 음주 뺑소니로 물의를 빚은 가수 김호중 씨에 대한 심사도 진행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영방송 KBS가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유죄를 선고 받은 배우 오영수의 출연을 금지했습니다. 최근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돼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의 출연 규제 여부도 오늘(29일) 논의됩니다.
KBS 측은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가 지난 13일자로 오영수 씨에 대한 규제를 '출연 섭외 자제 권고'에서 '출연 정지'로 상향했다"고 어제(28일) 밝혔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깐부 할아버지'로 글로벌 스타가 된 배우 오영수는 지난 2017년 연극 공연을 위해 대구에 머물던 중 함께 연극 무대에 오르던 피해자 A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한 산책로에서는 A씨를 껴안고, A씨 주거지 앞에선 볼에 입맞춤을 하는 등 두 차례에 걸쳐 강제추행했다는 내용입니다.
오 씨는 "추행한 사실이 없다"며 무죄를 주장했지만 1심에서는 유죄가 인정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현재 오 씨는 항소한 상황입니다.
KBS는 오늘(29일) 방송출연규제심사위원회를 열고 음주 뺑소니로 물의를 빚은 가수 김호중 씨에 대한 심사도 진행합니다.
김 씨는 지난 9일 밤 서울 강남구의 한 도로에서 맞은편에 있던 택시를 들이받은 뒤 그대로 달아났으며, 운전자 바꿔치기까지 시도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김 씨는 줄곧 음주 운전 혐의를 부인했지만 지난 19일 음주운전 사실을 뒤늦게 시인했으며 5일 뒤인 24일에 구속됐습니다.
[윤혜주 디지털뉴스 기자/heyjude@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야, 전세사기법·민주유공자법 등 단독 처리…대통령 거부권 시사
- 북, 오물 든 풍선 살포…재난 문자 발송
- 장우혁 측 `갑질 폭로 A씨 ,현재 검찰서 사건 수사 진행 중`(공식입장)
- 흉기로 아내 살해하려던 남편, 아내가 용서해 감형
- 7살 여아 성추행한 미국인 어학원 강사 구속 송치
- '강제추행' 오영수, KBS 출연 정지…김호중 오늘 심사
- 김호중 후폭풍…정찬우 283억, 카카오엔터 75억 날렸다
- ″제가 그 암캐입니다″…이탈리아 총리의 복수
- ″한국 맞아?″…욱일기 붙인 차량이 도로 활보
- [단독] 경복궁 낙서 배후 '이 팀장' 2시간 도주극…수갑 안 채웠다가 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