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미소에 손님들 감탄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 (장안의 화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우 미소에 팝업트럭 손님들이 환호했다.
5월 28일 방송된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서 배우 이현우는 팝업트럭에 어린 소녀 손님들이 오자 미소로 반겼다.
이현우는 팝업트럭에 어린 손님들이 온 것을 확인하고 환한 미소로 반기며 "안녕"이라고 인사했다.
이현우의 미소에 소녀들은 "이게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라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우 미소에 팝업트럭 손님들이 환호했다.
5월 28일 방송된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서 배우 이현우는 팝업트럭에 어린 소녀 손님들이 오자 미소로 반겼다.
이현우는 팝업트럭에 어린 손님들이 온 것을 확인하고 환한 미소로 반기며 “안녕”이라고 인사했다. 이현우의 미소에 소녀들은 “이게 일반인과 연예인의 차이”라며 감탄했다.
이어 소녀들은 “내가 이때까지 돈을 너무 흥청망청 썼다”, “우리 학생인 걸 잊지 마라”, “나는 학생이어도 흥청망청 해야 한다” 등 이현우의 매출을 올려주고 싶은 마음에 흥청망청 소비욕구를 드러냈다.
이현우는 소녀들을 향해 “흥청망청 하면 안 돼”라고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소녀들은 오이, 양송이 등을 사고 “현우님 팔 아프시다, 얼른 받아라”고 성화하는 팬심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장안의 화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토니안, 오랜만의 근황 “살 찌고 안색 안 좋아 전전긍긍…날 잊지 말아요”
- ‘임지연♥’ 이도현 군복입고 깜짝 등장, 백종원 덕 속세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
- 김혜윤 “단역 7년 자책, 대학원 가려다 ‘SKY캐슬’ 붙어” (살롱드립2)
- 가슴성형 이소라, 원피스 끈 끊어져 “망했다” 대형 노출사고 날 뻔
- 점점 힙해지는 박하선, 옷쇼핑 중 美 물가에 덜덜 “고르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