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토스트 달인 등극 “손 야무져, 장사해라” (장안의 화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우가 야무진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5월 28일 방송된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서는 안정환, 배정남, 이은지와 장윤정, 김민경, 이현우가 아침식사 장사로 맞붙었다.
장윤정은 배정남에게 토스트를 나눠줬다.
주문이 너무 많아 이현우도 장윤정과 함께 토스트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우가 야무진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5월 28일 방송된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서는 안정환, 배정남, 이은지와 장윤정, 김민경, 이현우가 아침식사 장사로 맞붙었다.
안팀과 장팀이 보령 대천항 상인들의 허술한 아침식사를 책임지는 팝업트럭을 열었다. 안팀은 도다리 미역국, 두릅, 달걀프라이 한 상을 차렸고 장팀은 토스트와 믹스커피를 팔았다.
이은지는 주문을 받으러 다녔고, 안정환은 이현우에게 두릅을 맛보게 하며 견제했다. 장윤정은 배정남에게 토스트를 나눠줬다. 김민경도 손님을 잔뜩 끌고 와서 토스트 주문이 밀려들었다. 장윤정은 “나 팬 두 개 돌린다. 쌍팬”이라며 기뻐했다.
배정남도 달걀프라이를 여러 개 만들며 “스킬이 쌓인다”고 했다. 이은지는 직접 배달까지 다니며 “장사가 보통일이 아니”라고 힘들어 했다. 주문이 너무 많아 이현우도 장윤정과 함께 토스트를 만들었다. 총 25개 토스트를 만들어야 하는 상태. 김민경은 이현우에게 “손이 야무지다. 잘 굽는다. 이 일 해라”고 권유했다. (사진=MBC ‘장안의 화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토니안, 오랜만의 근황 “살 찌고 안색 안 좋아 전전긍긍…날 잊지 말아요”
- ‘임지연♥’ 이도현 군복입고 깜짝 등장, 백종원 덕 속세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
- 김혜윤 “단역 7년 자책, 대학원 가려다 ‘SKY캐슬’ 붙어” (살롱드립2)
- 가슴성형 이소라, 원피스 끈 끊어져 “망했다” 대형 노출사고 날 뻔
- 점점 힙해지는 박하선, 옷쇼핑 중 美 물가에 덜덜 “고르기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