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꽃이야? 꽃에 파묻힌 '꽃미남' 차은우 "앞으로 더 재밌게 열심히 하자. 응원한다 동민아" ('마리끌레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스스로에게 위로의 말을 건넸다.
차은우는 연보라 컬러의 꽃을 집어들며 "집에 꽃이 있다. 스케줄이 많을 때도 있고 해외 갈 때도 있어서 물을 많이 주지 않아도 살 수 있는 식물들을 키운다. 더 많이 키우고 싶지만 나중에 그렇게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에게 전하는 격려의 메시지로 "동민아, 너무 잘했고 앞으로 더 재밌게 열심히 하자.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스스로에게 위로의 말을 건넸다.
28일 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에는 "차은우가 이동민에게 하는 칭찬 Flower Interview with Cha Eun woo"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배우 차은우가 등장, '플라워 인터뷰' 코너를 진행했다. 차은우는 연보라 컬러의 꽃을 집어들며 "집에 꽃이 있다. 스케줄이 많을 때도 있고 해외 갈 때도 있어서 물을 많이 주지 않아도 살 수 있는 식물들을 키운다. 더 많이 키우고 싶지만 나중에 그렇게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팬콘서트 중 기억에 남는 일화를 묻는 질문에 "앵콜이 시작되기 직전 (팬들이) 이벤트를 해주시는데 무대 위에서 봤을 때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에게 전하는 격려의 메시지로 "동민아, 너무 잘했고 앞으로 더 재밌게 열심히 하자.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 즐겨 쓰는 향수로는 D사를 꼽기도. 차은우는 "장미와 무화과가 어우러진 향"이라며 제품을 소개했다.
차은우는 이날 인터뷰 틈틈이 꽂꽂이 체험에 나섰다. 그는 "봄이 오니까 산뜻한 느낌으로 색감 있는 꽃들을 위주로 (꽂꽂이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 꿀팁으로 비타민을 소분해 먹는다고 전하기도. 그는 "매일 비타민 먹는 습관을 들인 지 오늘로 5일 차다. 오늘도 먹고 왔다"며 스스로에게 뿌듯함을 느끼는 듯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평범한 일상이 주어지면 무엇을 하는지를 묻는 질문에는 "휴일에는 운동하거나 지인들을 만난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시간을 보낸다"고 말했다. 올해의 목표로는 "더 열심히 하고 더 열심히 놀고 싶다"는 계획을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안 죽였다” 이은해, 억울함 호소
- 샤워하다가..유명 연예인, 친구 집서 숨진 채 발견
- [SC이슈]임윤아, 칸 레드카펫서 인종차별 당했나 "유색인종 차별 경호원…
- '케빈오♥' 공효진, 단독주택으로 이사..잔디 깔린 럭셔리 테라스 ('당…
- 유산 가로채려 父 파묘한 새어머니의 엽기 행동..“친엄마 찾고파” (물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