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알고 보니 수학 천재?…"학창 시절 전국 1등 해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필모가 수학 천재라고 전해져 놀라움을 선사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이필모가 출연한 가운데 가수 이상민으로부터 "수학으로 전국 1등을 했다던데?"라는 질문을 받아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필모는 "(학창 시절) 수학 경시대회가 있었는데, (한 문제도) 안 틀렸으니까 1등 했죠"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이필모가 수학 천재라고 전해져 놀라움을 선사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이필모가 출연한 가운데 가수 이상민으로부터 "수학으로 전국 1등을 했다던데?"라는 질문을 받아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필모는 "(학창 시절) 수학 경시대회가 있었는데, (한 문제도) 안 틀렸으니까 1등 했죠"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당시 성적표를 회상해 놀라움을 줬다.
이를 들은 이상민이 "수학 문제를 풀다가 공식이 말이 안 되는 것 같아서 '필모 공식'을 만들었다던데?"라고 물어보기도 했다.
이필모는 "제가 고등학교 2학년쯤 되니까 '이건 아니다' 싶은 수학 공식이 있더라. 제 방식대로 새로 공식을 만들었다"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