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 양세찬 “명품 크로스백 구입, 100번 메면 남는 장사” 소신 (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양세찬이 최근 고가의 가방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너무 다양한데?"라고 운을 뗀 양세찬은 최근 명품 브랜드 크로스백을 구매했다고 고백하며 "가방을 100번, 1000번 메면 남는 장사 아닌가"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필 머니 트레이너는 "차라리 가방을 메고 자라"고 지적, 양세찬은 "메고 자면 구겨진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최근 고가의 가방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5월 28일 방송된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이하 '소금쟁이')에서는 노후 대비 자금 긴급 솔루션이 펼쳐졌다.
이날 이찬원은 "누군가가 궁금하다면 그 사람의 소비를 보는 게 정확할 것 같다"며 양세찬의 소비 패턴을 물었다. "너무 다양한데?"라고 운을 뗀 양세찬은 최근 명품 브랜드 크로스백을 구매했다고 고백하며 "가방을 100번, 1000번 메면 남는 장사 아닌가"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필 머니 트레이너는 "차라리 가방을 메고 자라"고 지적, 양세찬은 "메고 자면 구겨진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찬에게 단호한 모습을 보였던 김필 머니 트레이너는 백화점에서 처음으로 쇼핑했다는 양세형을 향해서는 "정말 잘 썼다"고 칭찬해 양세찬을 민망케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시술 저격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결정적장면]
- “그래서 이상순과 결혼” 이효리, 불우한 가정사 고백 ‘눈물’(여행 갈래)[어제TV]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54㎏ 혜리, 민낯 공개 “탄수화물 끊은지 4개월, 이런 피부는 처음”(혜리)
- 송선미 10살 딸 공개 “사별 후 두려움, 딸 덕분에 용기 얻어” 먹먹 (백반기행)[어제TV]
- 토니안, 오랜만의 근황 “살 찌고 안색 안 좋아 전전긍긍…날 잊지 말아요”
- 가슴성형 이소라, 원피스 끈 끊어져 “망했다” 대형 노출사고 날 뻔
- 구본길, 2살 연상 승무원 아내 최초공개 “일반인 아내 중 제일 예뻐” (동상이몽2)
- 김혜윤 “단역 7년 자책, 대학원 가려다 ‘SKY캐슬’ 붙어” (살롱드립2)
- ‘임지연♥’ 이도현 군복입고 깜짝 등장, 백종원 덕 속세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