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홍보요정 박보검, 수지와 커플샷→라디오 급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검이 영화 '원더랜드'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다.
오는 6월 5일 개봉하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보검은 '원더랜드'를 위해 다양한 곳에서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더랜드'는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박보검이 영화 ‘원더랜드’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다.
오는 6월 5일 개봉하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수지와 박보검은 각각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남자친구를 AI로 복원한 정인과 기적처럼 의식을 되찾고 일상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태주로 분했다.
박보검은 ‘원더랜드’를 위해 다양한 곳에서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박보검은 지난 27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CBS 음악FM ‘최강희의 영화음악’에 깜짝 등장했다.
‘원더랜드’의 김태용 감독이 홀로 게스트로 나와 최강희와 다채로운 대화를 나누고 있었는데 생방송 종료 5분 전 갑작스럽게 라디오 부스에 나타났다.
이날 박보검은 “청취자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박보검입니다. 제가 나온다고 공지가 나와서 부랴부랴 촬영장 가는 길에 왔다. 시간이 좀 더 있었으면 이야기 더 나눌 텐데 아쉽다”고 답했다.
또 박보검은 개인채널을 통해 수지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에는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첫 연기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이 볼을 맞대며 실제 연인 같은 케미를 보여줬다.
한편 ‘원더랜드’는 오는 6월 5일 개봉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성용♥’ 한혜진, 딸 귀여운 편지에 ‘빵’..“타격감 1도 없는 아이”
- 오킹, 추가 폭로 터졌다…최승정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우승자 말해줘”
- “김호중과 정찬우 스크린골프 동석 사실…술자리엔 동행 안해” 생각엔터 발표 [공식]
- “김호중과 유흥주점 동석? 아니다” 허경환 해명…코미디언 동석 사실에 서둘러 반박
- 안선영 “홈쇼핑서 화장품만 1조 팔았다...건물주되고 마음에 병 왔다”(‘4인용식탁’)
- 송지은♥박위, 결혼 앞두고 시크릿 전효성·정하나 만났다…“잘 부탁드려요 형부”
- ‘은혜갚은’ 이시언, 송승헌에 “7세 연하 한혜진과 소개팅 어떠냐” 방송 중 돌발 주선(라디오
- 최지우 “46세에 출산 후 90년생 엄마들과 어울려...나는 노산의 아이콘”(‘짠한형’)
- ‘오뚜기 3세’ 함연지, 인턴됐다...유튜브 중단 후 깜짝 근황
- “학교 X같아?” 비비, 대학 축제 발언두고 갑론을박…“표현의 자유”vs“선 넘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