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푸른 봄 즐기는 원조 요정의 미모 '일상도 화보'

배선영 기자 2024. 5. 28. 2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유리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핑클 출신 성유리는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따사로운 봄 날씨를 즐기는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녹음이 느껴지는 카페에서, 또 레스토랑에서 봄을 만끽하는 모습이다.

성유리의 일상 사진에 네티즌은 "어디서든 화보같다","나의 원조 요정","역시 봄이랑 잘 어울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 성유리 개인 계정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성유리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핑클 출신 성유리는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따사로운 봄 날씨를 즐기는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녹음이 느껴지는 카페에서, 또 레스토랑에서 봄을 만끽하는 모습이다. 성유리의 일상 사진에 네티즌은 "어디서든 화보같다","나의 원조 요정","역시 봄이랑 잘 어울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유리는 걸그룹 핑클로 1998년 5월 12일, 이효리 옥주현 이진과 함께 데뷔했다. 이들은 2019년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을 통해 14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 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에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서 상장 담당 직원과 공모해 암호화폐를 상장시켜주겠다며 특정 암호화폐 업체로부터 수십억 원의 금품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성유리는 올 초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라고 에둘러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