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정하나, '10월 결혼' 송지은·박위 만났다…한선화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결혼을 발표한 송지은, 박위 커플이 시크릿 멤버 전효성과 정하나를 만났다.
사진에는 박위, 송지은 커플이 밝게 미소 짓고 있다.
한 자리에 모인 시크릿 멤버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목을 모은다.
한편, 시크릿은 전효성, 송지은, 전하나는 지난해 데뷔 14주년을 맞아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10월 결혼을 발표한 송지은, 박위 커플이 시크릿 멤버 전효성과 정하나를 만났다.
박위는 27일 자신의 SNS에 "잘 모시겠습니다 Magic"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위, 송지은 커플이 밝게 미소 짓고 있다. 그 뒤로 전효성, 정하나가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 자리에 모인 시크릿 멤버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목을 모은다.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열애 중인 박위, 송지은은 오는 10월 9일 야외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정하나는 댓글을 통해 "잘 부탁드립니다. 위형부"라고 인사, 박위도 "잘부탁드려요 처제"라고 화답했다.
전효성도 "앞으로 티슈 줄 땐 옆으로 주는 걸로"라고 하자 박위는 "담번엔 테라스로 가시죠 처형"이라고 해 눈길을 끈다.
한편, 시크릿은 전효성, 송지은, 전하나는 지난해 데뷔 14주년을 맞아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하지만 당시에도 멤버 한선화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