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6월 여행가는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제시가 다음 달 1일부터 한달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옥치덕 거제시 관광과장은 "6월의 거제는 볼거리, 체험, 축제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가득하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산과 바다, 자연이 어우러진 거제를 찾아주셔서 이 모든 혜택을 마음껏 누리고 행복한 기억으로 다시 거제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거제=이경구 기자] 경남 거제시가 다음 달 1일부터 한달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여행가는 달'은 국내 여행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전국의 지자체, 관광업체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거제시에서는 대통령의 섬 '저도'와 바다 위의 식물원 '외도', 명승 2호 '거제해금강' 유람선의 승선료 할인, 남해안의 푸른 바다를 한번에 조망할 수 있는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탑승료 할인 등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고자 주요 관광지와 연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광객의 즐길 거리와 체험을 위한 축제도 개최한다. 6월 셋째주, 올해로 제62회를 맞이하는 '거제옥포대첩축제'에서는 블랙이글스 에어쇼, 국악콘서트, 해상불꽃전투 재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6월 넷째주에는 남부면 저구항에서 여름철 대표꽃축제인 수국축제가 개최돼 관광객의 발길을 재촉할 예정이다.
옥치덕 거제시 관광과장은 "6월의 거제는 볼거리, 체험, 축제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가득하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산과 바다, 자연이 어우러진 거제를 찾아주셔서 이 모든 혜택을 마음껏 누리고 행복한 기억으로 다시 거제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 상병 특검법' 재표결 디데이…국힘·민주, 이탈표 촉각
- ['21+1' 더 나은 국회<상>] 22대 시작 전부터 기싸움…되풀이되는 '늑장 국회'
- 한·일·중 협력 '정상 궤도' 복귀?…FTA 협상 재시동, '비핵화 합의' 불발
- 자치구 10곳 중 6곳 너구리 발견…사람·반려동물 공격도
- [공연을 즐기는 A to Z②] 코스요리로 재탄생한 뮤지컬
- 약국 갈 때 신분증 필요해?…잘못된 해석으로 환자들 '혼란'
- '검사 사칭 의혹' 전 KBS PD "이재명 거짓말에 경악"
- 집값 '하반기 상승설' 무게…하락세 멈추고 거래량도 증가
- 'HD현마솔→케뱅' KB증권, 미래에셋 내준 IPO 1위 되찾나
- 한재림 감독, 'The 8 Show'에 담은 깊은 고민[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