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주민자치회 ‘어린이 미술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 갈매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승원)는 지난 25일 갈매중앙공원에서 관내 어린이와 가족 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자치사업인 "제1회 갈매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박승원 갈매동 주민자치회장은 "제1회 갈매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준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2025년에는 더욱 재밌는 주제와 다양한 부대행사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재와 미래 세대가 모여 지역 자연환경 사랑에 대해 공감을 나누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마을행사로, 갈매동 주민자치회 ‘미래성장분과’ 주도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미술대회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초등 고학년부로 나누어 사전 접수했으며, 어린이 총 166명이 ‘환경보전’이란 주제로 작품 그리기에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후 미술 전문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결정됐다. ▲‘주민자치회장상’으로 특별상 각 부 5명, ‘시장상’으로 장려상 각 부 10명, ▲‘국회의원상’으로 유치부 우수 3명, 최우수 2명, 대상 1명과 ‘구리시의장상’으로 초등 저학년 우수 3명, 최우수 2명, 대상 1명, 그리고 ▲‘시장상’으로 초등 고학년부 우수 3명, 최우수 2명, 대상 1명 등 총 63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박승원 갈매동 주민자치회장은 “제1회 갈매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준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2025년에는 더욱 재밌는 주제와 다양한 부대행사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포츠동아(구리)|고성철 기자 localkb@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폭 변신’ 이서진, 01년생 윤찬영과 교복 입고 투샷 (조폭고)
- 아이린, 파격 노출 드레스 입고…아찔 옆태 ‘깜짝’ [DA★]
- 조혜련 아들 김우주, 그새 훌쩍 큰 근황 공개 (등짝 스매싱)
- 최지우 46세 노산 고백에 신동엽 “여자 김용건” 무례한 무리수 [종합]
- 구본길, 미모의 승무원 아내 공개…성형 고백하다 현타도 (동상이몽2)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