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TPS 게임 ‘마이크로볼츠’ 리그 시스템 도입 등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TPS 게임 '마이크로볼츠'에 28일 리그 시스템 도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마이크로볼츠'는 다양한 액션 피규어와 다채로운 무기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C 온라인 3인칭 슈팅게임이다.
MP는 '마이크로볼츠'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로 나만의 피규어를 위한 다양한 코스튬, 무기, 파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볼츠’는 다양한 액션 피규어와 다채로운 무기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C 온라인 3인칭 슈팅게임이다.
여러 테마의 맵과 모드를 통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제공하며 쉬운 컨트롤과 캐주얼한 분위기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리그 시스템의 도입으로 내달 11일에 오픈될 예정이다.
프리시즌으로 시작되는 1대1 리그를 통해 유저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리그 오픈을 기념하여 게임 결과에 따라 ‘골드 MP 상자’와 ‘실버 MP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MP는 ‘마이크로볼츠’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로 나만의 피규어를 위한 다양한 코스튬, 무기, 파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꾸며줄 수 있는 ‘락 페스티벌 시즌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며 출석체크를 통해 시즌 한정 ‘락 페스티벌 디오라마 스탠드’를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