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을 28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을 기념한 사전예약을 6월 14일까지 진행 중이다.
그라비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서버 ‘코코모 해변’ 오픈을 기념한 사전예약을 6월 14일까지 진행 중이다.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직업 ‘닌자’도 공개했다. 닌자는 최강의 암살자로 뛰어난 술법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풍마수리검, 닌도 계열의 무기를 착용할 수 있으며 물리 전투, 마법 전투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 4일 4시 59분까지 코코모 해변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후 베이스 레벨 30 이상 달성 시 기존 서버에서 충전했던 다이아를 신규 서버 캐릭터로 반환해 준다.
6월 11일 5시까지는 퀘스트 클리어 없이 모든 직업의 쉐도우 웨폰을 각성할 수 있으며 7일간 로그인 시 트라포스의 북, 의뢰서, 쉐도우 웨폰 중급 랜덤 패키지Ⅰ 등을 획득 가능하다.
6월 11일까지 친구를 초대해 클랜을 구성한 후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14일 5시까지는 MVP, Mini 보스 처치 참여 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MVP 도전왕 이벤트, 6월 28일까지 복귀 퀘스트에서 얻은 포인트를 여러 보상과 교환 가능한 열정의 복귀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