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정부 이철희 전 청와대 정무수석, CBS `주말 뉴스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철희 전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이 CBS 주말 라디오 시사 프로그램 '주말 뉴스쇼' 진행을 맡는다.
'주말 뉴스쇼'는 CBS의 시사 프로그램 '김현정의 뉴스쇼' 주말판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전 수석은 '주말 뉴스쇼'를 통해 정치인과 시사평론가, 교수 등 전문가 패널과 함께 한 주간의 이슈를 정리하며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전 수석은 과거 TBS와 SBS에서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JTBC '썰전'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철희 전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이 CBS 주말 라디오 시사 프로그램 '주말 뉴스쇼' 진행을 맡는다.
CBS는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표준FM(98.1㎒) 개편안을 28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오는 6월 3일자다.
'주말 뉴스쇼'는 CBS의 시사 프로그램 '김현정의 뉴스쇼' 주말판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유튜브에도 동시 송출된다.
이 전 수석은 '주말 뉴스쇼'를 통해 정치인과 시사평론가, 교수 등 전문가 패널과 함께 한 주간의 이슈를 정리하며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전 수석은 과거 TBS와 SBS에서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JTBC '썰전'에도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오랜만의 진행이라 긴장된다"며 "좌로도 우로도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전 수석은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지냈고, 문재인 정권 때인 2021∼2022년 대통령비서실 정무수석비서관으로 일했다. 박양수기자 ys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女 "성폭행당했다" 고소…30대男 `대반전` 녹음파일 깠다
- “한동훈 삼촌, 어제도 많이 힘드셨죠?”…중3 ‘동료시민’이 쓴 절절한 편지
- "성관계 문제로 짜증나 장난친 것"… `계곡살인` 이은해가 고백한 그날
- `얼차려 훈련병` 극심한 운동에 근육 괴사 사망 의심…가혹행위 논란
- 전청조 `남현희 조카 골프채 폭행` 혐의도…검찰, 추가 기소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