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가슴 수술 권유에 “이미 충분…” 자신감 (하입보이)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4. 5. 28.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출신 유정이 볼륨감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당황한 유정은 말을 잇지 못했고, 사유리는 "가슴 수술 같이 하면 좀 싸게 해주는 데가 있으니까 같이 하겠냐"고 권했다.
유정의 자신감 있는 반응을 이해못한 사유리는 "이미 했어?"라고 물었고, 유정은 "(수술을) 하진 않았는데 자연으로 (남겠다)"며 쑥스러워해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브브걸 출신 유정이 볼륨감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 7회에서는 유니콘 엔터테인먼트를 찾아온 원조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사유리가 ‘하입걸’ 오디션 도전에 나서다.
특히 이날 사유리는 “아이가 있는데 고정 예능이 하나도 없다. 너무 급하고 배고프다”면서도 연애 계획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48세에 가슴 수술을 하고 2년 뒤인 50세부터 연애를 하겠다”고 말한 것.
이에 탁재훈이 “가슴 수술이랑 (연애가) 뭔 상관인지? 유정 씨가 (여성분들끼리) 얘기 좀 해봐라”라고 권유했고, 사유리는 “여자니까 이해하죠?”라고 물었다. 이에 당황한 유정은 말을 잇지 못했고, 사유리는 “가슴 수술 같이 하면 좀 싸게 해주는 데가 있으니까 같이 하겠냐”고 권했다. 그러자 유정은 “저는 이미 좀…”이라며 웃었다.
유정의 자신감 있는 반응을 이해못한 사유리는 “이미 했어?”라고 물었고, 유정은 “(수술을) 하진 않았는데 자연으로 (남겠다)”며 쑥스러워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아들 젠의 새아빠 찾기에도 나선 사유리는 이상형 월드컵에서 탁재훈을 택한 뒤 “제주도에서 같이 살겠다. 젠의 새아빠 할래요?”고 돌발 프러포즈를 했다. 싫지 않은 기색을 보인 탁재훈은 “제가 젠 아빠를 하면 어떻게 잘해줄 거냐?”고 물어 대환장 티키타카를 발산하기도 했다.
사진=사진=ENA ‘하입보이스카웃’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이린, 파격 노출 드레스 입고…아찔 옆태 ‘깜짝’ [DA★]
- 황강은 “5000만원 지원받았는데, 잔고 2186원…빚만 2500만원” (고딩엄빠4)
- 조혜련 아들 김우주, 그새 훌쩍 큰 근황 공개 (등짝 스매싱)
- 구본길, 미모의 승무원 아내 공개…성형 고백하다 현타도 (동상이몽2)
- 구속 김호중, 공연 강행 팬 아닌 돈 때문? ‘선수금만 125억’ [종합]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