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심장이 펑펑” 트레저, 야수의 심장을 깨우는 에너지 ‘KING KONG’ [퇴근길 신곡]

지민경 2024. 5. 28.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강력한 카리스마로 무장하고 돌아왔다.

트레저의 이번 신곡 'KING KONG'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모든 것을 바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이처럼 트레저는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히 작업을 이어오며 신곡 'KING KONG'을 통해 모든 면에서 또 한 번의 성장을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트레저가 강력한 카리스마로 무장하고 돌아왔다.

트레저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KING KONG’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정규 2집 ‘REBOOT'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을 알린 트레저는 트레저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더불어 그동안의 활동곡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트레저의 이번 신곡 'KING KONG'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모든 것을 바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빠른 템포와 타격감 있는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로 이러한 사랑의 역설을 이채롭게 풀어냈다.

듣자마자 가슴을 뛰게 하는 도입부부터 다이나믹한 강약 조절, 트렌디한 멜로디라인 위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과 래핑이 다양한 변주로 전개돼 남다른 흡인력을 발휘한다. 최현석과 요시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짙은 어둠이 두려워 꺼진 내 불을 밝혀줘 / 난 네 사랑에 숨쉬어 그게 내 세상이니까 / Here we go / Make it make it drop / Yeah my heart is like KING KONG / 내 심장이 펑펑 / Lose control / Never ever stop / Do it, Here we go / Bass drum / We go hard hard hard hard”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킹콩이 억압돼있던 자유를 되찾고 해방되는 이야기가 담겼으며, 화려한 세트와 압도적 스케일, 시네마틱한 연출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쾌감을 선사한다. 킹콩을 형상화한 안무와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도 인상적.

이처럼 트레저는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히 작업을 이어오며 신곡 ‘KING KONG’을 통해 모든 면에서 또 한 번의 성장을 입증했다. 트레저는 안주하지 않고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 트레저 다운 매력이 가득 담긴 신곡 ‘KING KONG’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