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원익큐엔씨 채용설명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는 지난 27일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원익큐엔씨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최로 진행된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스마트융합기계계열, ICT반도체전자계열, 전기자동화과 등 이공계열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등 200여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는 지난 27일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원익큐엔씨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최로 진행된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스마트융합기계계열, ICT반도체전자계열, 전기자동화과 등 이공계열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등 200여명이 참여했다.
설명회에서는 원익큐엔씨 HR 김재용 그룹장이 채용 직무 등을 소개하고 채용 제도, 일정, 근무환경, 복리후생, 지원자격 등 취업 준비 과정에 있어 필요한 정보들을 공유했다.
설명회 이후에는 기계 자동차와 반도체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반도체 인력 양성에 관한 설명회를 추가로 진행했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기업과의 산학협력, 채용설명회, 채용 연계, 취업 지원 등을 통해 미래 신산업을 선도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진로 설계와 취업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산경찰서 통합수사1팀, 경북 '베스트 통합수사팀' 선정
- 대구 달성군, 2024년 취업박람회 오는 30일 개최…400명 채용
- 2차전지 선도도시 포항시,전기자동차 강국 노르웨이방문…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 경주 사적지, 꽃양귀비로 물들다
- ‘구석구석 공연 배달’…의성군, ‘소풍 무대’ 진행'
- NH농협은행"출산장려 지원"…연 최고 10%대 적금 출시
- 의성군 드론사업·미래항공 모빌리티 산업 육성 시동…KTL과 업무협약
- "상주시에 청렴·감사 한 수 배우러 왔습니다"…지자체 벤치마킹 방문 이어져
-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청년 인턴 지원 잡페어 오는 31일 개최
- 안동시, 브라질 국제교육도시연합 총회참석 눈부신 성과… '세계인문도시네트워크 창립'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