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7개 도시 팬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원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김지원은 7월 7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도쿄, 타이페이, 마닐라, 마카오, 방콕,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2024 KIM JIWON ASIA FANMEETING TOUR
김지원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앞서 오는 6월 22일과 23일 서울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먼저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원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김지원은 7월 7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도쿄, 타이페이, 마닐라, 마카오, 방콕,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2024 KIM JIWON ASIA FANMEETING TOUR <BE MY ONE>'(2024 김지원 아시아 팬미팅 투어 <비 마이 원>)을 개최한다.
김지원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재벌 3세 '홍해인' 역을 맡아 열연하며 데뷔 이래 최대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번 팬미팅은 작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지원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앞서 오는 6월 22일과 23일 서울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먼저 만난다.
[사진제공 = 하이지음스튜디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당 검사가 직접...김호중 영장심사, '이례적' 평가 나오는 이유 [Y녹취록]
- [단독] 김호중, '학폭 의혹' 부인...팬들은 "맞은 놈이 말 많네"
- 침착맨 “민희진 해임 반대 탄원서 낸 것 맞아…한 번 더 기회 주길”
- 11년째 이혼 소송 중인 차두리 '내연 문제 고소전' 휘말려
- 지도 보니 임영웅 숲·방탄 숲?...'OO숲' 어떻게 조성되나
- 미국 운명 걸린 대선 본투표 개막...'승리 예측 0.03%p 차이'
- 세탁기 사러 당근 마켓 들어갔다 '경악'…男 '알몸' 사진 고스란히
- [날씨] 내일, 올가을 가장 추운 날씨...남부 내륙 영하권 추위